최종편집 : 2022-12-01 10:48 (목)
K-POP 콘서트 즐기며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축하해요!
상태바
K-POP 콘서트 즐기며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축하해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4.14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문화재단,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기념 축하콘서트 ‘일여’ 19일 개최

고양문화재단은 ‘2022 고양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 유치 축하 및 성공 개최 기원 K-POP 콘서트 ‘일여(一如)’를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하콘서트는 품새의 마지막이자 정신과 육신이 ‘하나’가 된다는 ‘일여(一如)’ 품새의 의미를 담았다. 또 세계태권도품새선수권대회를 통해 세계인들이 하나 되는 평화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선 ‘경기도무용단’의 사물놀이, 걸그룹 ‘드림캐쳐’, ‘브레이브걸스’, ‘YENA(최예나)’, 태권도 상비군 출신 김요한이 소속된 6인조 보이그룹 '위아이', ‘부활’ 출신 보컬리스트 ‘정동하’ 등 출연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 각 국의 참가 선수단과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위안을 선사한다. 공연 관람을 위해서는 오늘(14일)부터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예약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하며, 신청 완료된 사람에 한해 관람할 수 있다.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운영될 예정이다.

정재왈 고양문화재단 대표는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의 태권도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태권도를 비롯한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