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3:03 (목)
3월엔 중국 명산 ‘태산’에 올라볼까
상태바
3월엔 중국 명산 ‘태산’에 올라볼까
  • 김채현 기자
  • 승인 2012.01.03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태산 등반대회’ 개최

[투어코리아=김채현 기자]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중국 태안시여유국과 함께 다가오는 3월 ‘태산’을 오르는 ‘제 1회 태산 등반대회’를 개최한다.

태산 등반대회는 3월 19일 열리며 3월 17일과 18일 출발하는 모두투어 상품을 이용해 참가할 수 있다.

산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등반대회+트레킹 상품, 등반대회 +관광 상품으로 나뉘며 2박3일상품부터 3박4일, 4박5일, 그리고 5박6일까지 상품이 다양하다.

등반은 A코스로, 하산은 D코스를 이용해 최대 8시간 정도 소요된다.

대회는 단체전(4인 기준)과 개인전(남, 여)으로 나뉘며 속도전에만 치중하지 않기 위해 완주와 더불어 사진촬영이나 등반 상식 질의 답변 등 각종 미션수행을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전과 단체전 중복 참여는 할 수 없다.

단체전(4인 기준) 우승자에게는 우승패와 청도왕복 항공권 4매, 청도 5성급 호텔 숙박권(2박 2객실)을, 준우승자에게는 우승패와 청도왕복 승선권 1Set(Business 4인실), 청도 5성급 호텔 숙박권(2박, 2객실)을, 장려상에게는 우승패와 고급아웃도어 점퍼(4개)를 상품으로 준다.

개인전(남, 여 구분) 우승자에게는 우승패와 청도왕복 항공권 2매, 청도 5성급 호텔 숙박권(2박 1객실)을, 준우승자에게는 우승패와 청도왕복 승선권 2매, 청도 5성급 호텔 숙박권(2박 1객실)을 주며 장려상은 단체전과 마찬가지로 우승패와 고급아웃도어 바람막이 점퍼(1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등반대회 후 만찬이 제공된다.

인천, 부산에서 모두 출발 가능하며, 항공, 훼리 등으로 선택해 이동할 수 있다. 가격은 39만9천원부터다.

한편, 모두투어는 중국 명산 트래킹 상품에 대한 수요에 발맞춰 트레킹 테마 상품을 중점으로 다루는 트레킹 전문 브랜드 ‘Mode.Trekking’을 선보였다. 제 2회 태항산 등반대회를 4월 16일에도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 1544-5252.

▲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아름다운 경관 ‘호주 퀸즈랜드 케언즈’

▲ 전곡항 마리나 2단계 시설 준공

▲ "정선으로 눈꽃기차여행 떠나요"

▲ 충북관광 안내 스마트폰 서비스 개시

▲ 외국광광객 홈스테이 사업 지원 본격화

▲ 마무트, 등산 스키에 적합한 재킷 선보여

▲ 관광공사,여행하며 설 장 보는 이벤트 개최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