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유채꽃 물결 넘실넘실! 제주 핫플 '제주신화가든' 4월 꽃잔치 펼쳐
상태바
유채꽃 물결 넘실넘실! 제주 핫플 '제주신화가든' 4월 꽃잔치 펼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3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 트인 일몰 조망 등 서귀포 꽃 사진 명소로도 유명

4월의 제주는 봄꽃향연을 펼친자. 제주를 대표하는 봄꽃 중 특히 노란 유채꽃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유채꽃 향연을 보가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제주의 봄꽃 핫플 '제주신화월드'로 가보자.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클럽하우스 맞은 편에 위치한 ‘신화가든’은 약 7,500m2 규모로 조성된 정원으로, 계절에 따라 유채꽃, 해바라기,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들로 메워져 1년 내내 수시로 탈바꿈한다. 특히 꽃샘추위가 지나고 날씨가 본격적으로 온화해지는 4월 중순엔 '유채꽃'이 만발해 노란 유채꽃 물결이 장관을 이룬다. 

제주 신화가든 유채꽃
제주 신화가든 유채꽃

신화가든은 이미 제주 여행객들에게는 물론, 제주도민들과 사진 작가들 사이에서 꽃 사진 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신화가든은 높낮이가 완만하게 형성된 언덕에 조성되어 랜드스케이프에 적당한 입체감을 더해주고, 산책로 끝에는 일명 ‘나홀로나무’와 하얀 로툰다가 자리하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포토스팟으로 활용되고 있다. 신화가든에서 본 조망은 시선을 가로막는 오름 하나 없이 탁 트인 뷰를 자랑해 서귀포 일몰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신화가든 방문객들은 정원 앞 주차장 및 제주신화월드 내 모든 야외 주차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성에 대한 걱정을 내려놔도 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주차장이나 기타 안전 장치 없이 갓길에 차 세우고 차도 위에 걸어야 하는 꽃구경 명소들은 위험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며 “제주신화월드에서 안전하고 쾌적한 꽃구경에 빠져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