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수상레저기구 타고 양양 남대천 여행!
상태바
수상레저기구 타고 양양 남대천 여행!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3.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대천 수상레포츠 체험센터 황포돛배, 투명보트 등 .26일부터 본격 운영

봄기운 만끽하며 양양 남대천 수상레포츠 체험센터 수상레저기구 타고 남대천 나들이를 즐겨보자.

양양군은 따뜻해지는 봄을 맞아 최근 수상레저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에 맞춰 수상레포츠센터 수상레저기구를 26일부터 본격 운영한다. 

남대천 수상레포츠 체험센터는 황포돛배를 비롯하여 전통조각배와 러블리 보트, 투명보트 등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남대천 자연경관을 둘러보며 감상할 수 있다.

수상레저기구는 샛강형 수로 1.2㎞를 포함한 총연장 2.9㎞를 따라 샛강과 본류를 순환하면서, 하천 생태체험과 레저관광을 겸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수상레포츠 체험센터 2층에는 지난해 12월 오픈한 카페를 운영중에 있어   따뜻한 차와 함께 또 다른 남대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수상레저기구 이용요금은 황포돛배 섬들나루호는 30분이용 기준 어린이 4천원, 청소년 6천원, 성인 8천원이며, 전통조각배는1만 1천원, 전통보트는 2만원이다.

남성일 남대천보전과장은 “봄을 맞아 양양군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이 수상레저기구를 타고 남대천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남대천 수상레포츠체험센터가남대천에서의 수상레저 활동 저변을 호가대하고 양양군의 새로운 관광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양양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