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뉴욕관광청, ‘지금은 뉴욕으로 떠날 시간’ 캠페인 전개
상태바
뉴욕관광청, ‘지금은 뉴욕으로 떠날 시간’ 캠페인 전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3.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관광청 한국사무소는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지금은 뉴욕으로 떠날 시간’ 캠페인을 전개한다.

뉴욕 관광청 프레드 딕슨(Fred Dixon) 청장은 “세계적인 해외여행 시장의 점진적인 재개를 앞두고 지난 2년간 재정비를 마친 뉴욕 시에서 한국인 여행객들을 환영하는 메시지를 담아 ‘지금은 뉴욕으로 떠날 시간’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2개의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대한항공의 인천-뉴욕 노선을 구매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 인천-뉴욕 항공 왕복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구입과는 별도로 뉴욕 여행 시 방문하고 싶은 장소를 온라인 댓글로 남기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지금은 뉴욕으로 떠날 시간’ 글로벌 캠페인은 뉴욕 역사상 최대 규모의 글로벌 광고 마케팅 캠페인으로, 지난해 6월부터 미국 구조 계획법(American Rescue Plan Act)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뉴욕 관광청 한국사무소는 “한국은 캠페인의 전략적 주요 마켓”이라며 “대한항공과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고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최초의 유가 디지털 광고와 옥외 광고 또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