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캐세이퍼시픽항공, 설날 덕담 남기면 푸짐한 선물 준다!
상태바
캐세이퍼시픽항공, 설날 덕담 남기면 푸짐한 선물 준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2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설날 덕담 이벤트’를 오늘(25일)부터 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새해 이벤트는 캐세이퍼시픽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캐세이퍼시픽항공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채널 홈 내 ‘설날 덕담 이벤트’ 게시글 댓글 창에 친구에게 새해 덕담을 남긴 뒤 △ 2명 이상의 친구에게 채널을 소개하고 초대하면 된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이벤트 쿠폰을 다운받아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쿠폰번호, 카카오톡 프로필명, 이름, 이메일, 연락처와 더불어 친구에게 채널을 소개했다는 인증 화면을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단, 채팅방별로 인증사진이 필요하며, 단체 채팅방은 1회로 인정된다.

캐세이퍼시픽은 추첨을 통해 캐세이퍼시픽 2022년 호랑이 인형(3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첨자는 2월 15일 카카오톡 채널에서 발표한다.

또한, 새해를 맞이해 마일리지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2월 9일까지 키친에이드(KitchenAid) 주방가전, 비츠 스튜디오 버즈(Beats Studio Buds)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의 모든 제휴 호텔 숙박, 렌터카, 액티비티 예약 및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22NEWYEAR)를 입력하면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2월 15일까지며, 투숙 및 혜택 제공 기간은 4월 30일까지 유효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