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제주의 겨울 색다르게 즐기기! 오름 산행하고 프라이빗 캠핑 만끽
상태바
제주의 겨울 색다르게 즐기기! 오름 산행하고 프라이빗 캠핑 만끽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1.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다랑쉬오름’
제주 ‘다랑쉬오름’

해외여행을 떠나기 쉽지 않다 더욱 인기가 높아진 제주 여행. 

실제로 제주도관광협회 발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제주를 찾은 관광객은 전년보다 17.3% 증가한 1200만 명을 넘어서는 것으로 집계됐다. 해외여행 대신 제주로 신혼여행이나 가족 단 여행을 떠나는 이들의 발길이 몰렸기 때문이다.

제주 여행 인기에 여행 방식도 새로운 변화를 맞고 있다. 재밌는 여행용품을 파는 작은 소품 가게나 등대 옆 북카페같이 이색적인 공간을 찾고, 해녀를 주제로 한 공연과 레스토랑을 함께 즐기는 등 복합적인 체험을 즐기는 것. 비용을 더 들여서라도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에 큰 가치를 두기도 한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호텔리조트들도 제주의 겨울여행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눈부신 제주의 겨울, 색다르게 즐겨보자.

황홀한 비경이 가득한 제주의 오름 힐링 산행

메종 글래드 제주는 새해 첫 웰니스 여행을 위해 오름을 오르며 제주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오름 산책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오름 산책 패키지는 황홀한 비경이 가득한 제주의 오름을 보고 도슨트 투어를 통해 제주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120분 동안 전문 오름도슨트와 함께 투어를 진행한다.

특히, 계절마다 아름다운 절경을 연출하는 5곳의 제주의 오름 중 1곳을 선택해 최소 하루 전 예약시에 이용 가능하다.

오름 산책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오름키트
오름 산책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오름키트

오름은 ▲한라산 아래 작은 백록담으로 풍광과 일몰로 유명한 제주 서부 대표 오름인 ‘금오름’, ▲삼신왕의 전설이 깃든 제주 서부 오름 중 분화구에 가장 좋은 기운이 흐른다는 ‘왕이메오름’, ▲백록담만큼 깊은 분화구를 가져 오름 정상에서 우도와 성산일출봉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다랑쉬오름’과 ▲비자나무, 편백나무, 삼나무 군락지를 걸을 수 있고 한라산 쪽으로 거슬러 흐르는 샘이 있는 ‘거슨세미오름’, ▲제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동부권 오름 명소로 계절마다 장관이 펼쳐지는 수려한 오름으로 3개의 분화구와 6개의 봉우리가 능선을 이루는 ‘따라비오름’ 등 5곳 중 1곳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오름 산행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2시부터 4시로 1일 2회 운영되며, 6세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1박 객실과 삼다수, 한라산 천연벌꿀 브랜드 ‘꿀먹은 한라산’의 허니스틱 1박스(10개입), 메종 글래드 제주 로고가 그려진 손수건 1개로 구성된 ‘오름 키트’를 1세트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 금액은 성인 2인 기준 16만9천원부터, 가족 고객(성인2인, 소인1인) 기준 20만9천원부터다.

제주 섭지코지에서 프라이빗하게 캠핑하고 F&B 스탬프 투어 즐기고!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프라이빗한 캠핑 재미와 음식 먹으며 스탬프 찍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복합 문화공간 ‘프리미엄 캠핑 BBQ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캠핑 BBQ존은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소수 인원이 즐길 수 있도록 캠핑 텐트가 조성돼 있어 누구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힐리우스 전경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힐리우스 전경

캠핑 BBQ에는 제주 프리미엄 흑암퇘지 3종과 양갈비, 티본 스테이크에 도미와 방어 등 신선한 특선회 4종이 제공된다. 추가로 라면과 소시지 등 다양한 음식이 제공되어 캠핑BBQ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정상가 2인 기준 30만원이며, 회원/투숙객은 10% 할인가로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또 섭지코지 식음료를 먹으며 스티커 붙이는 재미도 누릴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F&B 업장을 비롯한 부대시설에 방문해 이용만 하면 체크인 시 수령한 투어 티켓에 스티커를 붙여주는데, 5개 이상 모아 모들에 제출하면 음료와 함께 숙박권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프리미엄 뷔페 코지, 제주 고메 FESTA 선정 한식당 해랑, 파노라마 오션뷰의 파인 다이닝 민트 레스토랑, 성산일출봉 조망권의 민트 카페, 랜선 콘서트가 열리는 사계절 온수풀, 스마트 도슨트 투어로 즐기는 유민미술관, 아이들의 놀이 공간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까지 7개 업장이 참여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스티커 투어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스티커 투어

또한 독채 별장 ‘힐리우스’는 새해 맞이 일출, 일몰 풍경을 감상하기 좋다. 전 세대가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고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바람과 햇빛을 온전히 감상하며 자연 그대로를 느끼기 좋은 곳이다.

반려견과 함께 새해 제주여행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명에 달하는 가운데, 반려동물과 동반 여행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 마이 퍼피(Oh My Puppy)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반려견 동반 전용 객실인 리조트 디럭스 플러스 더블 1박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 객실에는 아르르 꿀잠 방석과 논슬립 계단, 욕조, 배변 매트, 배변 봉투 등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가 배치된다. 또한 프리미엄 목욕 용품과 타올, 장난감, 간식 등으로 구성된 ‘반려견 웰컴 키트’가 선물로 제공된다. 객실 예약 시 선착순으로 로얄테일즈의 반려견 유모차와 엘르독의 카시트를 대여해준다.

이 패키지는 전화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41만 6천원부터다.

 

<사진/ 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