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야놀자, 연말맞아 국내 숙소 이용시 요기요 30% 할인 쿠폰 쏜다!
상태바
야놀자, 연말맞아 국내 숙소 이용시 요기요 30% 할인 쿠폰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27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티지 호텔ㆍ프리미엄 펜션 등 구매하면 디즈니+ 구독권 최대 6개월 권 증정

야놀자가 언택트 여가문화 트렌드를 반영해 숙소부터 배달음식까지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야놀자X요기요’ 기획전을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국내 숙소를 이용하면 요기요 선물하기 1만 원 상품권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3만 명에게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체크인 후 최대 90분 내 자동 지급된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 및 주요 카드로 국내 숙소 결제 시 최대 2만원 중복 할인 가능하다.

여행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디즈니+ 구독권 지급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야놀자에서 프레스티지 호텔 상품을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디즈니+ 6개월 권을, 프리미엄 호텔 및 펜션을 30만 원 이상 구매 시 3개월 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야놀자 첫 구매 고객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개월 이용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연말을 맞아 보다 차별화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딜리버리 상품권, OTT 구독권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가 보유한 독보적인 인벤토리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여가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