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09:23 (목)
하동군‧하동세계茶엑스포‧한국관광공 경남지사,엑스포 성공‧관광발전 ‘맞손’ 
상태바
하동군‧하동세계茶엑스포‧한국관광공 경남지사,엑스포 성공‧관광발전 ‘맞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12.17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하동군과 하동세계茶엑스포,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와 하동군 관광발전을 위해 업무협약 체결

경남 하동군과 하동세계茶엑스포,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가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와 하동군 관광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세 기관은 지난 16일 하동군청 소회의실에서 윤상기 하동군수, 신창열 엑스포 조직위 사무처장, 박철범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엑스포 성공개최 및 관광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하동군은 조직위와 관광공사간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 엑스포 홍보와 관람객 유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콘텐츠 발굴 및 공동마케팅 등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윤상기 하동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이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한국관광공사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박철범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장은 “하동이 가진 관광 자원들의 정보를 공유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알리는 방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토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신창열 조직위 사무처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공사의 축적된 마케팅 역량을 활용한 엑스포 홍보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엑스포의 성공과 경남의 관광활성화를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는 내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군과 경남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