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8:43 (목)
여기어때, 여행욕구 자극 ‘장범준 겨울 CM송’ 발표
상태바
여기어때, 여행욕구 자극 ‘장범준 겨울 CM송’ 발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 ‘이영지 편’에 이어 가수 장범준과 함께 중독성 있는 겨울 CM송을 담은 영상을 발표, 개성 있는 목소리로 여행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 장범준의 캠페인 영상은 겨울 부산 바다와 프라이빗한 파티룸을 배경으로 장범준의 중독성 있는 목소리가 울려 퍼지는 영상이다. 단순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에 장범준 특유의 포근한 목소리를 더해, ‘여행 할 때 여기어때’라는 메시지를 뚜렷하게 전달했다.

여기어때는 MZ 세대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 위해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틱톡 플랫폼을 통해 ‘#여기어때챌린지’를 진행한다. 여기어때송을 활용해 챌린지에 참여하면 당첨자 100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숙박 쿠폰을 증정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시즌송 강자 장범준을 모델로 선정해 겨울 음원 열풍을 만들고 싶었다”며 “MZ 세대가 열광하는 틱톡 플랫폼을 활용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올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20만원 쿠폰팩을 증정하고, 매주 5,000명을 대상으로 9,900원 랜덤 여행 럭키백 이벤트와 해외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연말 특급 도전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친환경 여행 인증샷을 올린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여행 지원 쿠폰을 증정한다. 결제사에 따라 최대 10%까지 중복 할인 혜택도 추가 지원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