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두바이 인기 호텔 머물며 두바이 엑스포에 데이투어까지!
상태바
두바이 인기 호텔 머물며 두바이 엑스포에 데이투어까지!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2.0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투어, 신혼여행 두바이 데이투어 단독 프로모션 런칭

두바이 월드엑스포 1일입장권, 호텔24시간 체크인·아웃, 오후단독사막투어, 왕복픽업서비스, PCR검사 및 24시간 한국인가이드 케어... 빅4 호텔 프로모션에 주목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두바이 엑스포가 열리고 있는 두바이로 이색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두바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Pier 7 in Dubai Marina
Pier 7 in Dubai Marina

이번 프로모션은 두바이엑스포 기획 상품, 두바이 인기호텔 톱4 특전, 단독 사막투어 및 시티투어 등으로 구성돼 있다.

두바이 인기호텔 탑 4는 ▲그랜드하얏트두바이, ▲안다즈더팜두바이, ▲두짓타니두바이, ▲어그레스스카이뷰 등이다.

두바이엑스포 기획 상품은 이 인기 호텔과 투어를 결합해 ▶그랜드하얏트두바이1박+엑스포 1일 입장권 ▶그랜드하얏트두바이2박+엑스포 1일 입장권 ▶안디즈두바이 1박+엑스포 1일 입장권 ▶안디즈 두바이 2박+엑스포 1일 입장권 등의 상품을 선보였다.

두바이 버즈 알 아랍 & 주메이라 비치
두바이 버즈 알 아랍 & 주메이라 비치

그랜드하얏트두바이는 공항에서 10분 거리로 두바이 몰까지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공항과 호텔간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1박 상품에는 버즈칼리파 시티라인 뷰 업그레이드, 24시간 호텔 체크인·아웃 서비스가 포함된다. 2박 상품에는 두바이 시티투어 OR 사막투어, 48시간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가 주어진다.

또 안디즈두바이는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 카바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과 에미레이츠몰까지 셔틀이 운행된다. 1박 특전으로는 객실 내 무료 스넥 및 소프트드링크가 제공되고, 2박 특전으로는 공항과 호텔 왕복 픽업 서비스, 두바이 시티투어 OR 사막투어가 포함된다.

특히 팜투어는 이번 두바이 상품에 두바이 데이투어로 단독 프리미엄 오전 사막투어, 단독 오후 사막투어, 단독 오전시티투어, 단독 오후 럭셔리 나이트 시티투어, 열기구투어, 버즈칼리파 입장권 등을 추천 익스커션으로 내놓았다.

또한 두바이엑스포 기획 상품에는 정식라이센스를 보유한 한국인가이드, 안전보험가입 전용차량 운행, 24시간 한국인 가이드 카톡 케어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고 편안한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최근 신혼여행지로 오직 몰디브에 집중돼 있지만, 두바이 신혼여행 상품을 런칭해 이번 겨울과 내년 봄 허니문시즌에 다양성을 꾀할 것”이라며 “상대적으로 휴양지 개념이 아닌 글로벌시티 콘셉트가 강해 보다 더 새롭고 이채로운 허니문지역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