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6-24 21:20 (금)
의왕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우리끼리 캠핑 ON’ 성료
상태바
의왕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우리끼리 캠핑 ON’ 성료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12.0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운영한 청소년 건전 여가문화 지원 프로그램 ‘우리끼리 캠핑 ON’

경기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달 6일부터 27일까지 8회에 걸쳐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지원을 위한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 운영했다고 밝혔다.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스트레스 해소 및 또래관계 회복, 캠핑경험이 없는 청소년들을 위한 캠핑장 체험 지원을 위해 운영한다.

이번 캠핑 행사는 수련관 2층 유휴공간에 캠핑장을 꾸며 11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전, 오후로 나눠 3시간씩 총 8회(팀당 최대인원 4명) 운운 됐다.

  ‘우리끼리 캠핑 ON’

캠핑에 참여한 김현지(부곡초) 학생은 “친구들끼리만 캠핑을 올 수 있어 더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캠핑장도 예쁘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보드게임을 하고, 로제 떡볶이도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고 말했다.

임우진(부곡중) 학생은 “오랫만에 친구들과 휴대폰이 아닌 함께 모여대화를 할 수 있어 즐거웠다”며 “ 3시간이 너무 짧아 아쉽고 밤에 캠핑하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앞으로 더 알차고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발굴해 운영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