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고양시,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 개최
상태바
고양시,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 개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11.2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고양 관광정보센터에 복합문화장터 마련
펀펀(Fun-Fun)한 마켓’ 포스터

경기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27일 관광정보센터 뒤뜰에서 관광 플리마켓인 ‘펀펀(Fun-Fun)한 마켓’을 개최한다.

펀펀(Fun Fun)한 마켓은 복합문화장터로, 고양시 브랜드 관광기념품 참여 업체 및 지역 소상공인 등이 부스에서 다양한 관광 상품을 판매하며, 지역 공연 예술가들과 시민동아리가 펼치는 버스킹도 펼쳐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펀펀(Fun-Fun)한 마켓 고양이 고양관광특구를 대표하는 복합 문화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이를 통해 고양관광특구 활성화와 나아가 지역 관광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지역 소상공인에게도 희망의 불씨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양관광정보센터 루프탑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양 옥탑방 영화제’도 개최한다.

상영작은 ▲12월 23일 ‘그린치’ ▲12월 24일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 ▲12월 25일 ‘가디언즈’다. 

참가 신청은 고양시 통합예약 사이트(www.goyang.go.kr/resve)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시는  아람누리, 라페스타 일대에서부터 킨텍스에 이르는 고양관광특구의 활성화를 위해 관광과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