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모두투어, 베트남 ‘푸꾸옥’ 완판에 겨울철 전세기 상품 내놔
상태바
모두투어, 베트남 ‘푸꾸옥’ 완판에 겨울철 전세기 상품 내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19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는 ‘20일 푸꾸옥 특별편’ 완판을 시작으로 동계 성수기 기간 전세기를 이용한 푸꾸옥 상품을 출시한다.

‘20일 푸꾸옥 특별편’은 비엣젯 항공을 이용해 빈펄리조트에서 5일간 체류하는 상품으로, 에어텔 상품과 골프 상품으로 약 100여 명의 고객이 예약을 마쳤다.

특히, 이번 특별편 상품의 경우 별도 외부 판촉 없이 B2B채널을 통해 출시 이틀만에 매진돼 베트남 지역에 대한 억눌린 수요를 다시 한번 실감했다.

업계에서는 그 동안 굳게 닫혀있던 베트남의 푸꾸옥 노선을 시작으로 다낭, 나트랑 등 다른 노선들의 운항이 재개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모두투어 동계 푸꾸옥 전세기는 제주항공으로 12월 25일부터 2월 26일까지 주 2회, 3박5일 일정으로 휴양족과 골퍼족 둘다 매료시킬 럭셔리한 상품을 운영한다.

대표상품 ‘빈펄리조트 푸꾸옥 3박 5일’은 세계적인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5성급 엔터테이먼트 리조트에서 럭셔리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전 일정 리조트식인 풀보드진행과 리조트내 부대시설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아시아에서 2번째로 큰 빈펄사파리와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인 빈원더스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상급 ‘푸꾸옥 빈펄 C.C’에서 3일 동안 매일 18홀, 총 54홀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골프 상품도 출시했다. 골프장이 리조트 내부에 있어 별도의 차량 없이 버기카로 이동이 가능하다. 빈펄 C.C는 열대 낙원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만들어졌고, 전체적으로 페어웨이가 넓어 골린이들도 부담감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이다.

모두투어 푸꾸옥 상품 담당자는 “5년 전부터 코로나 직전까지 겨울시즌 베트남을 찾는 수요는 꾸준하게 증가해왔다”며 “상대적으로 다른 동남아 국가들에 비해 입국절차가 간소해 베트남 내 다른 노선들의 추가 운항이 더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두투어는 다시 시작되는 여행이니 만큼 새로워진 상품과 안전을 위해 리조트 내 PCR검사 2회와 모두안심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두안심보험;은 해외여행자 보험 3억원 및 현지 치료담보 US 5만불이 보장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