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호텔스닷컴,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30% 할인받아 연말여행 떠나요!
상태바
호텔스닷컴,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30% 할인받아 연말여행 떠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1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닷컴, 연말 여행 특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선보여

트래블 버블과 함께 해외여행에 대한 검색 수요가 지속적으로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호텔스닷컴은 여행을 오랫동안 기다렸을 고객들을 위해 연말을 맞아 연말 특가 세일인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오는 29일까지 진행, 여행 상품을 30% 이상 할인한다.

이와함께, 호텔스닷컴 회원들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더블 리워드 스탬프(Double Rewards Stamps)’를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스닷컴은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발맞춰 연말에 떠날만한 국내외 여행지 및 숙소를 추천했다.

호텔스닷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렉터인 조이 찬(Zoe Chan)은 “해외여행 규제가 점차 완화됨에 따라 호텔스닷컴은 고객들이 거의 2년 동안 잃어버렸던 여행 기회를 만회할 수 있도록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며 “연말 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외 추천 여행지 및 숙소

* 라 클레 샹젤리제 파리 바이 더 크레스트 컬렉션

라 클레 샹젤리제 파리 바이 더 크레스트 컬렉션은 크레스트 컬렉션에 있는 3개의 5성급 호텔 중 하나다. 샹젤리제 거리, 몽테뉴 거리, 조지 5가 등 유명 쇼핑 지구와 가까운 8구에 위치해 고급 부티크와 패션하우스를 자랑한다.
이 호텔의 특별한 위치 덕분에 이 밖에도 개선문, 그랑 팔레, 에펠탑 등 프랑스 수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에서도 아주 가까워 관광하기 편리하다.

더 레벨 앳 메리아 바르셀로나 스카이
더 레벨 앳 메리아 바르셀로나 스카이

*호텔 오테유 투르 에펠

19세기 작곡가를 기리기 위해 이름 붙여진 펠리시앙 다비드 거리(Félicien David)에 위치한 호텔 오테유 투르 에펠은 파리에서 가장 푸르고 전형적인 파리의 느낌을 풍기는 지역 중 한 곳에서 지리적 이점을 누리고 있다.
에펠탑, 트로카데로 광장, 샤요 궁전은 호텔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서 탑승 가능한 72번 버스를 이용하면 센 강 유역을 따라 팔레 드 도쿄, 그랑 팔레, 콩코르드 광장, 튈르리 궁전 및 루브르 박물관을 거쳐 에펠탑에서 파리 시청까지 주요 관광 명소로 쉽게 이동 가능하다.

*더 레벨 앳 메리아 바르셀로나 스카이

해변 근처에 위치한 더 레벨 앳 메리아 바르셀로나 스카이는 포블레누 지역에 있으며, 쇼핑 센터와 연결돼 있다. 여행객들은 스페인의 문화적 명소 방문 원한다면 까사 밀라와 구엘 공원을, 쇼핑을 원한다면 보케리아 시장과 람블라스 거리를 방문할 수 있다.
또한, 투숙객은 혼자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호텔 내 수영장에서 즐겁고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도 있다.

라 클레 샹젤리제 파리 바이 더 크레스트 컬렉션
라 클레 샹젤리제 파리 바이 더 크레스트 컬렉션

*바르셀로 산트스

바르셀로 산트스는 주요 역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공항까지 15분, 도심까지 5분 이내에 이동 가능하다. 이러한 지리적 이점 외에도 바르셀로 산트스는 은하계와 우주를 테마로 한 378개의 현대적인 고급 객실이 있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추천한다.

* 더 마르셀 앳 그래머시

그래머시 공원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있는 더 마르셀 앳 그래머시는 맨해튼 미드타운의 혼잡함으로부터는 충분히 떨어진 위치에 있고, 뉴욕에서 가장 흥미로운 지역들 중 다수를 도보로 방문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여행객들은 이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고 그래머시 공원, 이스트 빌리지, 첼시, 소호와 같은 상징적인 관광지를 거닐며 뉴욕을 즐기기 좋다.

국내 추천 여행지 및 숙소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은 현대적인 객실과 최고의 식사를 제공하는 다이닝 공간을 갖춘 서울 한복판에 위치한 호텔이다. 남산서울타워와 남대문 시장이 호텔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들이 도시를 둘러보기에도 편리하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강남에 위치해 있으며, 예술의 전당과 같은 인기 명소가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이 호텔은 투숙객 들이 도심에서 휴식을 취하고 청계산 자락에서 맑은 공기도 즐길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투숙객들은 청계산에 오르거나 인근 양재 시민의 숲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다.

*호텔 스퀘어

안산 대부도에서 여행하며 하룻밤 머문다면 디럭스 호텔인 호텔 스퀘어을 추천한다. 대부도는 시화방조제로 연결이 되어 육지가 된 섬이지만 아직도 섬이 가진 낭만과 서정이 곳곳에 남아있는 곳이다. 섬들이 연결되어 만들어진 대부도로 가는 길은 드라이브 명소로 꼽힌다. 호텔 스퀘어는 원곡역 바로 옆에 위치해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객들은 단순한 휴양뿐만 아니라 완벽한 주말을 보내기에 최적화된 호텔이다. 또한, 대부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엠버 리조트

엠버 리조트는 은하수를 끌어당길 만큼 높은 산이라는 의미를 가진 제주의 허파인 한라산 중턱 500m 지점에 위치해 있어 제주에서 소중한 사람과 프라이빗 한 시간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는 후회 없는 선택이다. 이와 동시에 엠버 리조트에서 제주 시내가 10km 이내의 거리에 있어 시내 부근의 관광지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훌륭한 지리적 이점이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아르반 호텔

부산 교통의 중심인 서면에 위치한 아르반 호텔은 모든 관광명소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와 동시에 서면은 MZ세대를 위한 트렌디 한 장소로도 유명하고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쇼핑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아르반 호텔이 제격이다. 이 호텔은 부산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맛집 투어를 하기에 아주 완벽한 위치에 있다. 호텔에서 10분만 걸어 나오면 인스타그램 업로드용 카페부터 부산 로컬 맛집까지 쉽게 찾을 수 있다.

호텔스닷컴 회원인 경우 이들 추천 호텔들을 10~69%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100% 활용하고 싶다면 세일 기간 호텔스닷컴 어플을 이용해 회원 전용 가격을 확인해 매일 더 나은 요금을 찾아보면 된다. 

또한 호텔스닷컴의 ‘무료 취소’필터를 잘 활용하면 번거로운 절차를 거치지 않고 여행 계획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스닷컴 코로나19 정보 및 여행 가이드를 사용하면 여행 주의보 및 코로나19 제한사항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