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해외신혼여행 관심 급증..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연일 만원   
상태바
해외신혼여행 관심 급증..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연일 만원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1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디브 리조트 연말까지 완판, 내년 봄도 80% 객실 마감

위드코로나시대, 해외여행이 기지개를 켜면서 그동안 미뤄왔던 해외신혼여행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실제로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매주 주말 개최하는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도 신혼여행 상담을 받으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방문이 연일 만원을 이루고 있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주말 평균 400여 커플이 현재 매주 주말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장을 방문하고 있는데 지난 9월 3차례, 10월 5차례, 그리고 11월 둘째 주 주말까지 무려 10회 연속 만원사례를 기록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당초 예상했던 신혼여행 수요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이 허니민박람회를 연일 찾고 있다”며 “이미 연말까지 몰디브의 경우 리조트 객실이 완판 된데 이어 내년 4월까지 역시 현재까지 약 80% 정도 마감되는 등 해외로의 신혼여행이 본격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권 대표는 또 “지난 9월부터 최근까지 10차례 주말 박람회를 개최했는데 평균 400커플 이상이 방문해, 방문예약을 사전에 마감할 수밖에 없어 죄송스러웠다”며 “조만간 직원들이 더 충원되면 정상적으로 전원 예약 상담을 받도록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팜투어는 이달에도 첫째와 둘째 주에 이어 셋째 주인 20일~21일, 그리고 마지막 주인 27일~28일 각각 주말 박람회를 본사가 위치한 서울강남(학동역 10번 출구 건설회관빌딩 1층)과 직영점 팜투어부산(범내골역 6번 출구)에서 개최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