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14 (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플리마켓 ‘구월시장’ 구경오세요!
상태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플리마켓 ‘구월시장’ 구경오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1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0일 열려..푸드, 리빙, 패션, 뷰티, 문구 등 21팀 셀러 참여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패션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 3층에서 라이프스타일 플리마켓이 ‘구월시장’을 오는 19~20일 이틀간 오전 11시~오후 7시 열린다.

‘구월시장’은 국내 최대 플리마켓 ‘띵굴시장’을 만든 이혜선 대표가 새롭게 론칭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플리마켓으로, 호텔 내에서 열리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플리마켓에는 푸드, 리빙, 패션, 뷰티, 문구 등 5가지 카테고리에 제주 5팀을 포함한 21팀의 셀러가 참여할 예정이다.

홍대, 대학로, 성수동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리빙소품숍 ‘구월의 서랍’을 비롯해 지리산에서 직접 만든 40가지 건강차를 만나볼 수 있는 ‘귀농이야기’, 크레용, 드로잉북 등의 아동용 문구 브랜드 ‘구버’ 등 각 분야 특색있는 제품들을 접할 수 있다.

특히 제주도의 감성과 자연을 담은 특별한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주산 달걀, 유기농 밀가루, 설탕, 고메버터 등을 주재료로 건강한 빵을 굽는 ‘도토리제빵소’를 비롯해 제주 레드키위, 노지감귤 등 제주 과일을 직접 재배하고 판매하는 ‘과일파는 제주청년’, 제주의 맛, 색깔, 향기를 담은 프리미엄 소금을 만드는 ‘오마이솔트’, 딱새우 육수로 만든 제주 떡볶이를 밀키트로 내놓는 ‘섬떡볶이’, 제주 바다의 조개, 소라 등으로 보석을 만들어내는 핸드메이드 소품숍 ‘바다보석’ 등이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은 “구월시장은 리조트에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관광객은 물론 제주 도민들도 즐겨 찾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셀러 참여와 문화공연 기획 등 플리마켓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지역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지난 10월 제주 지역의 6차 산업 우수제품 및 다양한 제주 특산품을 판매하는 ‘드림 기프트숍’을 오픈한 바 있다.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