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산림레포츠, 이젠 예약제로 즐기자!
상태바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 산림레포츠, 이젠 예약제로 즐기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11.1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레포츠형 산림복합체험센터 사전예약제 운영
국립용화산휴양림
국립용화산휴양림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코로나19로 인해 개장하지 못했던 용화산 산림레포츠형 산림복합체험센터를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사전예약제를 통해 운영한다.

사전예약제는 장기간 대기 시간을 줄이고 조기 인원 마감 등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것이다.

예약사이트는 전국자연휴양림 홈페이지인 숲나들e에서 용화산자연휴양림을 검색해서 예약하면 된다. 예약사이트 오픈 시간은 오는 18일 오전10시부터이며, 12월 31일까지 오픈돼  있는 날짜에 한해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국립용화산휴양림
국립용화산휴양림

세부 운영기간은 오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운영시간은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국립산림다중이용시설 기본방역수칙 등에 따라 주 3일(금, 토, 일) 하루 2회차(09:30, 15:00)로 운영된다.

체험인원은 사적모임 기준을 벗어나지 않는 범위에서 매회 최대 15명까지 체험 할 수 있다.

국립용화산휴양림
국립용화산휴양림

산림복합체험센터에서 즐기는 산림레포츠는 수직슬라이드, 로프어드벤쳐, 집제그, 디자인암벽으로 구성돼 있으며, 키 122cm ~ 200cm, 체중 130kg 미만의 입장객 및 숙박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체험시간은 1시간이며 1인당 10,000원이다.

또한 코로나 확산 예방을 위해 소독 및 환기 등 철저한 방역을 실시할 계획이며, 체험객 간 2m(최소 1m) 이상 간격을 유지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운영할 계획이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안의섭 동부지역팀장은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은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위드 코로나시대 이용객들을 맞이하겠다”며 “안전하고 익사이팅한 산림레포츠 체험으로 숲에서 건강한 땀을 통해 일상을 찾고자 하는 이용객들에게 큰 힘이 될 것 이다”라고 말했다.

용화산 산림레포츠형 산림복합체험센터
국립용화산휴양림 산림레포츠형 산림복합체험센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