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내 나라 여행박람회에서 ‘자연휴양림’ 체험해보세요!
상태바
내 나라 여행박람회에서 ‘자연휴양림’ 체험해보세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11.16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 홍보체험관 운영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주관으로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서울 aT센터에서 ‘일상으로의 여행, 여행백신(100SCENE)’을 주제로 열리는 ‘2021년 내 나라 여행박람회’에 참가, 홍보체험관을 운영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국립자연휴양림은 홍보체험관을 홍보·체험·휴식·이벤트 등 4개 테마공간으로 설치할 계획으로 국민들에게 전국의 43개소 휴양림의 아름다운 경관과 다양한 산림휴양문화를 소개할 계획이다.

대전에 있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대전에 있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또한, 이번 박람회의 주제에 맞춰 목공예 체험, HRV 스트레스 측정 및 산림치유 체험 등 휴양림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도 마련한다.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편백볼을 이용한 휴식공간 제공과 이벤트 참여를 통한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셀피(selfie)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며,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해 갈 수도 있다.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이번 박람회는 국립자연휴양림을 도심에서 직·간접적으로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국립자연휴양림이 코로나19로 답답한 국민들의 백신(100SCENE) 여행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특색 있는 휴양 콘테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