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열기구 타고 ‘익산 교도소세트장’ 하늘 위 날아볼까!
상태바
열기구 타고 ‘익산 교도소세트장’ 하늘 위 날아볼까!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11.16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 열기구 체험 재현...선착순 100여명까지 탑승 가능

교도소 죄수복 등을 입고 열기구 타고 교도소 하늘 위를 날아보는 이색 체험을 하고 싶다면 전북 익산 교도소세트장으로 가보자.

익산시는 위드 코로나를 맞이해 익산 대표 관광명소인 교도소세트장에서 하늘을 나는 열기구 체험 이색 이벤트를 오는 20일과 27일 진행한다.

이번 열기구 체험은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류승룡, 오달수 등이 열기구를 타고 교도소를 넘어갈 수 있을지 조마조마해 하던 모습을 재현하는 이색 이벤트다.

이번 체험에서 체험용 열기구 1대가 투입되며, 성인 최대 4명이 탑승 가능하다. 바람이 없는 시간대인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체험이 이뤄지며, 선착순 100여명까지 가능하다.

익산교도소세트장 열기구 체험
익산교도소세트장 열기구 체험

무료체험으로 진행되며, 날씨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열기구를 타고 하늘 위에서 교도소세트장 주위에 나는 체험부터, 죄수복 및 교정직 근부복 대여를 통한 실감나는 교도소 체험, 주말에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한 사랑의 죄수 수갑 지급까지 다양한 체험이 익산 교도소세트장에서 가능하다.

한편, 국내 유일의 교도소 세트장인 익산교도소세트장은 영화 ‘홀리데이’, ‘7번방의 선물’, ‘신과함께2’와 드라마 ‘펜트하우스 3’,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등 300여편의 각종 영상물이 촬영된 명소로, 이색적인 나들이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익산시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발 맞춰 친구, 연인끼리 방문해 재미있고 독특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익산 관광지에서 잊지 못 할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