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야놀자-광주관광재단, 지역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야놀자-광주관광재단, 지역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1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와 광주관광재단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사옥에서 체결했다.

김종윤 야놀자 대표, 남성숙 광주관광재단 대표이사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할 계획이다.

야놀자는 광주관광재단과 협력해 △광주 여행 전용 카테고리 신설 △광주 여행 공동 홍보 및 마케팅 △광주 지역화폐 유통 활성화 등을 추진한다. 또한, 안전한 여가 환경 구축을 위해 방역·위생용품을 지급하고, 광주 지역이 글로벌 관광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남성숙 광주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지자체와 민간기업이 협력하여 지역 관광 활성화를 추진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양사는 광주의 관광사업 강화와 글로벌 여행시장 공략을 위해 협력하는 상생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윤 야놀자 대표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광주가 보유한 관광 인프라를 야놀자의 전문성과 접목해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한 또 하나의 성공적인 민관협력 사례를 만들 것”이라며, “앞으로도 야놀자는 관광업계의 역량 강화 및 지역 상생을 위해 지자체와 지속 협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