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9-28 22:04 (수)
남원 지리산 뱀사골 단풍길, 투어버스로 편하게 여행하세요!
상태바
남원 지리산 뱀사골 단풍길, 투어버스로 편하게 여행하세요!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11.1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한루원~지리산 드라마세트장~뱀사골 코스 5시간 코스

깊어가는 가을, ‘지리산 뱀사골 단풍길 투어버스’로 남원의 아름다운 단풍길 경관을 편리하게 즐겨보자.

남원시관광협의회는 ‘지리산 뱀사골 단풍길 투어버스’를 오는 12일부터 12월 12일까지 매주 수~일, 오후 1시부터 한달간 운영한다.

올해의 운영코스는 광한루원을 출발해 지리산에서 자생하는 1,300여종의 허브자원이 있는 지리산허브밸리(자생식물원 등),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지리산’드라마 세트장(흥부골 자연휴양림), 지리산 뱀사골 (드라마 기획전시관) 등을 둘러보는 5시간 코스이다.

참가신청은 남원시관광협의회 홈페이지, 또는 남원시관광협의회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남원관협)으로 신청하면 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선착순 20명 이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마스크 미착용자와 열이 있는 사람은 탑승하지 못한다.

또한 문화관광해설사들이 탑승해 남원의 알짜배기 재미난 역사이야기를 해설해 주는 등 이용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외에도 남원을 편하게 여행하는 또다른 방법은 친절한 택시기사님과 함께하는 ‘남원관광택시’를 이용하면 된다.

개인 및 가족단위 맞춤형 여행을 하기 적합한 시스템으로 1일 코스와 반나절코스가 있으며, 남원시청 홈페이지에 사전 예약해야 한다.

이와 관련 남원시는 ‘지리산’ 드라마 세트장 활성화 차원에서 기존 운영하고 있는 3개 코스에 드라마 촬영장을 중심으로 1코스를 추가해 오는 15일부터 이용객들에게 이용금액의 50%를 지원 운영할 계획이다.

남원시와 남원시관광협의회는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유동 관광객 흡수를 위한 맞춤형 상품 등을 지속 개발 운영하고, 안전하고 아름다운 관광도시 활성화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