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7 20:25 (목)
단계적 일상회복, 숙박권 할인 받아 국내 가을 여행 만끽!
상태바
단계적 일상회복, 숙박권 할인 받아 국내 가을 여행 만끽!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1.0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웹투어·인터파크투어·여기어때, 숙박대전 통해 숙소 할인 쿠폰 쏜다
강원 평창 휘닉스리조트
강원 평창 휘닉스리조트

11월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소비 진작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7만 원 초과 숙박 시 5만 원을 할인하는 할인권 7만 장을 배포하는 소비할인권 지원에 발맞춰 트리플, 웹투어,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 등이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통해 숙소 할인 쿠폰을 쏜다.

트리플, ‘1년에 딱 한 번, 5만원딜’

트리플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2021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숙소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3일간 전국 10개 지역의 숙소 5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트리플만의 단독 추가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플은 1일부터 3일까지 ‘1년에 딱 한 번,-5만원딜’을 콘셉트로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7만원을 초과하는 인기 숙박 상품에 대해 매일 5만원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대상 숙소 지역은 ▲강원도 ▲경기도 ▲부산광역시 ▲경상북도 ▲경상남도 ▲충청남도 ▲인천광역시 ▲울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등 총 10개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인당 총 1장 사용할 수 있으며, 투숙은 11월 9일부터 30일까지 기간 중 가능하다. 이에 더해 트리플은 결제 수단에 따라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우리∙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이 즉시 할인된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 5만원 쿠폰 쏟아진다

여기어때가 ‘대한민국 숙박대전-지역편’을 진행하며 숙소 5만원 쿠폰을 대거 쏟아낸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전국 숙박 시설 1만 곳이 대상이다. 가을 여행의 최대 성수기인 오는 9~30일(입실 기준) 방문하는 숙박 예약 시 적용 하면 된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결제 수단에 따라 최대 1만원을 추가 할인하며 차별적 혜택을 더했다.

쿠폰은 ▲경기 ▲인천▲강원 ▲세종 ▲충남▲경북 ▲대구 ▲경남▲부산 ▲울산 등 1곳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행사는 오는 4일 오전 7시까지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발급 후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쿠폰을 사용해야 하지만, 소멸 시 다음날 재발급 받을 수 있다

문선미 여기어때 얼라이언스실장은 “‘위드 코로나’ 발표 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여행 지원 정책이 본궤도에 올랐다”며 “여행 소비를 촉진하고 지자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기어때 자체 조사 결과, ‘위드 코로나’ 선언 후 국내 여행을 떠나겠다는 앱 이용자의 응답은 84.2% 달했다. 

인터파크투어,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오픈

11월부터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며 단계적 일상회복이 이루어짐에 따라 인터파크투어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는 대규모 숙박 할인쿠폰 발급 프로모션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을 오픈한다.

이번 지역편에서는 전국 10개 지역(강원도, 경기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부산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울산광역시, 인천광역시, 충청남도)에 있는 숙소를 7만원 초과한 가격에 예약할 경우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쿠폰을 발급해주는 것.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숙박대전 5만원 할인쿠폰 발급 뿐만 아니라, 단독 혜택으로 중복할인 적용이 가능한 최대 2만원 할인쿠폰도 발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은 인터파크투어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발급되며, 지역편에 해당하는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지역편 쿠폰을 이용한 입실 기간은 오는 11월 9일부터 30일까지다.

웹투어, 10개 지역 5만원 할인쿠폰

웹투어는 정부가 발표한 위드코로나에 맞춰 시행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에 참여, 국내숙박 구매 고객에게 10개 지역 숙소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5만원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 추가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은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7만원 초과 숙박 시 5만원 할인쿠폰이 사용 가능한 지역은 강원도, 경기도, 충청남도, 경상북도, 경상남도, 부산, 대구, 인천, 세종, 울산 총 10개 지역이다. 여기에 카카오페이 결제 10%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1박당 최대 6만원까지 즉시 할인 가능하다.

7만원대의 객실을 쿠폰 적용해 구매할 경우, 인기 호텔, 리조트, 펜션, 모텔을 약 2만원대로 예약이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 ▲경기 베어스타운리조트 2만원대~ ▲신라스테이 천안 2만원대~ ▲강원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3만원대~ ▲ 경주 코모도호텔 4만원대~ ▲ 인천 네스트호텔 5만원대~ ▲ 경기 롤링힐스 호텔 8만원대~ ▲ 강원 휘닉스 평창 리조트 8만원대~ 등 쿠폰 적용 시 국내 유명 숙소를 10만원 이내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웹투어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숙박대전 지역편은 올해 진행되는 여행 장려 이벤트 중 최대혜택이다. 10개 지역 숙소 중 7만원대 숙박을 예약하면, 5만원 할인쿠폰에 카카오페이 할인까지 더해 실제 고객 결제금액은 2만원대로 가능하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