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지금 바로 두바이여행!..내일투어, 두바이 여행 특가 선봬
상태바
지금 바로 두바이여행!..내일투어, 두바이 여행 특가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27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 입장권, 사막사파리 디너, 두바이 프레임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막 사파리 ⓒ두바이관광청
사막 사파리 ⓒ두바이관광청

내일투어가 두바이 여행의 본격적인 성수기의 시작인 11월을 맞아 ‘지금 바로 두바이 여행’을 주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내일투어는 지금 두바이로 떠나야 하는 이유로 ▲2020 두바이 엑스포 ▲가장 여행하기 좋은 시기 ▲풍성한 할인 혜택 등을 꼽으며,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특가 상품과 혜택을 담았다.

우선 이 시기 놓치면 아까운 두바이 여행으로 세계적인 축제 ‘2020 두바이 엑스포’를 꼽을 수 있다. 이번 엑스포는 중동 아프리카 지역 최초의 엑스포이자 총 192개국 참가로 역대 최대 규모로 펼쳐지고 있다. 엑스포에서는 각 국가의 전통과 특색을 가득 담은 도특한 파빌리온과 매일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최대, 최초’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다양한 체험, 즐길 거리를 내년 3월 31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2020 두바이엑스포 ⓒ두바이관광청
2020 두바이엑스포 ⓒ두바이관광청

또한 11월은 기온이 20도~26도 정도의 한국의 초가을 날씨로, 1년 중 두바이 여행을 하기 가장 좋은 시기다. 중동 아프리카 지역은 무더위를 먼저 떠올리기 쉽지만 11월부터 3월까지는 두바이를 가장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내일투어는 ‘두바이 엑스포 5박7일’ 상품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담아 알찬 여행을 즐기기 좋다. 두바이 여행의 필수코스인 사막 사파리 투어(6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지프차를 타고 붉은 사막을 짜릿하게 질주하고 베두인 캠프에서 전통 공연과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거대한 액자모양을 한 황금빛 외관의 두바이 프레임 전망대 입장권(2만원)도 선사해 두바이 전경을 360도 뷰로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다. 에미레이트 항공 포함 상품 예약 시 두바이 엑스포 입장권 1일권을 무료로 제공해 알찬 두바이 엑스포 여행을 돕는다. 두바이 엑스포 5박7일 상품은 171만원부터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