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단계적 일상 회복에 여행소비 살리자!..모두투어, 공격적 판매 나서
상태바
단계적 일상 회복에 여행소비 살리자!..모두투어, 공격적 판매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27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파격 할인, 최대 30만원 할인쿠폰 지급, 선착순 타임딜 등으로 소비자 공략

단계적 일상 회복에 여행재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모두투어가 공격적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여행심리 자극에 나선다.

우선 연말 파격 할인 컨셉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여행상품에 적용, 해외여행 수요의 구매 진입장벽을 낮춰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리점 영업에 활기를 불어 넣을 방침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현재 격리 없이 입국이 가능한 여행지를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적용된 핫딜 상품군을 선보이다. 또 공동구매 상품군을 11월 1일부터 4주간 매주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첫 주 최대 48% 할인 적용된 60만 원대 터키 완전일주9일 핫딜 상품을 필두로 허니문, 골프, 크루즈, 현지 특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특가 상품에 사용 가능한 최대 30만 원 할인쿠폰으로 특가에 할인을 더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원더박스 이벤트 응모를 통해 해외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모두투어 특가 상품은 홈페이지 및 전국 파트너 여행사를 통해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다.

모두투어 파트너 여행사 여행마루 강민주 사장은 “여행문의가 늘어났고 실제 갈 수 있는 상품이 굉장히 경쟁력 있는 가격이라 그간 여행을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모두투어 상품기획부 전진택 부서장은 “파격적인 가격의 여행상품을 기획하고 판매 대리점에 활력을 불어넣어 해외여행 수요를 빠르게 회복시킬 목적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당장 여행이 가능한 상품뿐 만 아니라 가까운 시일에 가능할 상품까지 특가로 선구매가 가능해 여행을 기다려온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도리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