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숙소·체험비 지원받아 제주에서 일하고 휴가도 즐겨요!
상태바
숙소·체험비 지원받아 제주에서 일하고 휴가도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립-잔디, 제주로 떠나는 ‘팀 워케이션’ 이벤트 진행

코로나시대 새로운 일하는 방식 워케이션이 주목받는 가운데 프립이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과 함께 제주로 떠나는 ‘팀 워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협업툴 잔디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프립의 제휴 숙소 할인 및 1인당 10만 원 상당의 프립 액티비티 체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 5일까지 프립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프립과 잔디는 각 팀별 사연과 워케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바탕으로 총 10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립은 팀 워케이션 문화 정착 및 확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고 잔디는 국내 협업툴 중 가장 많은 사용팀 30만을 보유하고 있어 양사 간 시너지가 기대된다.

프립 임수열 대표는 “워케이션이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제주 지역 경제 활성화와 팀 단합에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토스랩 김대현 대표는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는 온라인 협업 공간인 잔디가 익숙한 기업은 워케이션 기간 동안 생산성을 유지하면서도 휴가를 즐길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과 쉼에 대한 기분 좋은 밸런스를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립은 제주도 각 지역 숙소와 제휴를 맺고 각 컨셉에 맞는 액티비티와 결합한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늘어나는 워케이션 수요를 겨냥해 기업 및 개인 고객을 위한 상품을 더욱 확장하여,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여행이 있는 일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