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울산 동구, 체류형 여행상품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투어’ 판매
상태바
울산 동구, 체류형 여행상품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투어’ 판매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10.1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스냅투어·스토리텔링투어·댕댕이 챌린지 등 3종

울산시 동구청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관광객들이 오랜 시간 동구에 머무르며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체류형 여행프로그램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투어’를 출시해 10월부터 판매한다.

‘낭만동행’ 여행상품은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스냅투어’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스토리텔링투어’ ‘낭만동행 댕댕이 챌린지 on the 슬도바다길’ 등 총 3가지 테마 특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낭만동행 스냅투어’는 소규모 인원 단위로 진행되며 슬도의 노을풍경과 더불어 슬도바다길을 거닐고 대왕암공원 나이트캠핑 체험을 하는 상품으로 2인 49,000원에 스냅사진을 촬영하는 상품이다.

‘낭만동행 댕댕이 챌린지’는 반려동물 여행에 대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반려견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챌린지형 신개념 미션상품이다. 오늘(19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0,000원이다.

‘낭만동행 스토리텔링투어’는 여행작가와 함께 슬도바다길을 산책하며 낭만과 걷기를 주제로 한 음악과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걷기상품으로 1인 19,000원에 신청이 가능하다.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투어’는 최근 코로나 확산세로 사람이 많이 모일 우려가 있는 곳은 피하는 ‘거리두기 여행’ 수요가 급증한 것에 주목하여 안전한 소규모 걷기여행으로 즐기도록 초점을 맞췄다.

낭만 가득한 일몰과 유채꽃밭이 조화로운 슬도와 100년 역사의 1만5천 그루 송림과 기암괴석이 절경을 이루는 일출 명소인 대왕암공원을 연결하는 해안둘레길인 ‘슬도바다길’을 걸으며 색다르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낭만동행 상품 정보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낭만동행 스마트스토어’ 및 ‘낭만동행 공식 인스타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문의는 낭만동행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울산 동구 관계자는 “이번 사업으로 동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코로나19에 지친 일상을 치유하기 바란다”며 “동구가 스쳐 지나가는 곳이 아닌 체류형 관광지로 거듭나 침체된 동구의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