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사이판·괌 인기 태국·싱가포르 등 근거리 여행으로 이어간다!
상태바
사이판·괌 인기 태국·싱가포르 등 근거리 여행으로 이어간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10.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근거리 여행 상품 본격 출시, 해외여행 시장 공략

위드 코로나로 10월부터 괌, 사이판 중심으로 근거리 여행이 인기를 끌면서, 인터파크투어가 근거리 여행 상품을 본격 출시, 해외여행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터파크투어에 따르면 사이판 패키지 모객인원이 1200명에 달하는 등 연말까지 이미 예약이 마감된 상태지만, 증편에 대한 기대감으로 예약 대기 인원이 속출하고 있다.

또 사이판에 이어 괌의 인기도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10월 1일부터 18일까지 인터파크투어 괌 패키지 예약자는 406명으로 집계됐다. 괌 역시 예약자의 대부분이 연말에 떠난다.

이렇듯 근거리 여행 인기에 인터파크투어가 사이판, 괌에 이어 허니문 대표 여행지 ‘발리’, 동남아 최고 인기 여행지 ‘방콕’, 안전 여행지 ‘싱가포르’를 위드 코로나 대표 여행지로 선정해 특화된 상품을 출시했다.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연초 발리 ‘전세기’ 띄운다

가장 먼저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커플을 위한 ‘발리 전세기 패키지’가 있다. 내년 1월 29일에 출발하는 전세기를 이용한 6박 8일 일정으로, 전 일정 초특급 리조트 숙박 및 식사를 포함한다. 신혼부부를 위해 자유 일정을 보장하는 구성으로, 특별한 제약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발리는 자가격리 일수가 점점 줄어드는 등 여행 제한이 점차 완화 되는 추세로, 연초에는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해 전세기를 띄우는 것으로 현지 및 항공사 등과 협의했다.

발리 짐바란 해변 선셋
발리 짐바란 해변 선셋

‘격리 없이’ 즐기는 태국여행..방콕에서 휴양하고 골프까지!

코로나19 이전에 연중 동남아 여행 예약 1위를 기록하던 인기 여행지 태국 방콕도 재개한다. 태국에서 11월1일부터 무격리 입국을 제한적으로 허용하는 대상 국가에 한국도 포함될 것으로 전해져 주목할 만하다.

방콕 패키지는 다양한 컨셉으로 준비했다. 우선 자유여행객을 위해 세계적인 글로벌 체인 호텔 3박 숙박 패키지를 준비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방콕 사톤’ 또는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 파크’ 중 선택 가능하며,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방콕 사톤의 경우 11월 월요일, 화요일에 출발하는 4객실 한정 1박당 99,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전 일정 조식과 공항 및 호텔 왕복 차량 픽업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태국 방콕 서밋 윈드밀 C.C 윈드홀 C.C
태국 방콕 서밋 윈드밀 C.C 윈드홀 C.C

가족 여행객을 위한 '방콕 완전 집중 5일, 관광+자유 일정’ 상품도 있다. 자유 일정은 물론, 핵심 관광 코스인 왕궁, 에메랄드사원, 아시아티크 야시장 관광을 준비했다. 인터파크투어 단독 혜택으로 태국 전통마사지 2시간, 짜오프라야 크루즈 바 욧시암보트(무제한 맥주 제공) 혜택도 있다.

골프 여행객을 위한 ‘환상의 무제한 라운딩’ 상품도 준비했다. 방콕을 대표하는 명문 골프장 ‘방콕 서밋 윈드밀 C.C’에서 일 최대 36홀 라운드가 가능하고, 전 일정 클럽식까지 제공한다.

사이판 이어 두 번째 트래블 버블 협약 ‘싱가포르’에서 안심 여행

여자 혼자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유명할 만큼 안전한 국가인 싱가포르 상품도 선보인다. 한국과 싱가포르가 트래블버블 협약을 맺으며, 오는 11월 15일부터는 격리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에 인천공항공사에서 주관하는 Trip-Booster에 선정된 인터파크투어 신규 개발 상품을 출시한 것. 오는 12월부터 매주 수요일 출발하는 ‘싱가포르 항공 세미 패키지 3박 5일’ 로, 항공·호텔·식사·차량·관광·가이드를 모두 포함해 139만9000원부터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사진/인터파크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