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강원도관광재단 -스타벅스 코리아, 친환경 여행 캠페인 추진
상태바
강원도관광재단 -스타벅스 코리아, 친환경 여행 캠페인 추진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10.1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관광재단은 스타벅스 코리아,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온(ON)택트 친환경 캠페인인 ‘일회용컵 없는 날’을 오는 19일까지 추진한다.

‘일회용컵 없는 날’은 매월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캠페인으로 강원도관광재단에서는 강원도의 친환경 관광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강원도 내 친환경 관광지 20곳을 연계해 공동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강원도 스타벅스 매장에서 개인 텀블러 혹은 매장용 컵에 음료를 구매하여 개인 SNS에 인증하는 방법과 강원도 친환경 관광지에서 플로깅, 다회용컵 및 다회용기 사용, 에코백 사용하는 모습을 인증하는 방법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친환경 캠페인과 연계된 관광지들은 강원도 각 시군의 아름다운 자연과 가을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선정됐다.

또한 캠페인 참여자 중 일부를 선정, 강원도의 가을을 담아 특별 제작된 스타벅스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강원도관광재단 블로그,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원도관광재단 국내마케팅팀 최동석 팀장은 “이번 친환경 캠페인 추진을 통해 강원도 친환경 관광 이미지를 강화하고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관광을 위해 강원도만의 친환경 여행 추진 방안을 계속 고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