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09:15 (목)
핑크빛 제주의 가을 만나러 ‘제주허브동산’
상태바
핑크빛 제주의 가을 만나러 ‘제주허브동산’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10.1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뮬리 축제·할로윈 축제 열려

10월 핑크빛 제주의 가을 만나고 싶다면 서귀포시 표선면에 자리한 제주허브동산으로 가보자.

제주허브동산에서는 핑크뮬리이 분홍 물결을 이룰 무렵인 11월 중순까지 가을 축제 ‘핑크뮬리 축제’가 열린다.

허브동산의 랜드마크는 ‘핑크뮬리 오름’. 오름 정상에는 하얀 종탑이 세워져 있어 분홍 물결과 어우러져 그림같은 풍경을 연출, 인증샷을 부른다.

종탑 아래에는 백록담을 연상케 하는 분화구가 있어, 핑크뮬리가 가득한 작은 한라산을 보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핑크뮬리 종탑 언덕 뒤편에는 팜파스그라스에 둘러싸인 핑크뮬리 공원이 조성돼 있다.

핑크뮬리 축제 기간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된다. 핑크뮬리 종탑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핑크뮬리 축제와 맞물려 10월 29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축제가 열린다. 이 기간에 할로윈 분장을 한 관광객에게 사탕과 초콜릿을 나눠주면다. 독특한 분장을 한 초등학생 이하 소인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로윈 축제를 위해 조성한 할로윈 귀신의 숲은 축제 기간 외에도 상시 관람할 수 있다.

이밖에 허브동산 내에 있는 보타니카170 카페에서 허브차 무료 시음을 할 수 있다. 또한 미니 골프, 황금 족욕, 웨딩 체험, 동물 먹이주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야간에는 500만 개 이상의 LED 조명으로 이루어진 별빛 축제가 365일 진행 중이다. 당일에 한해 재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에는 꽃구경 밤에는 야경을 즐길 수 있다.

 

<사진/제주허브동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