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온라인몰 ‘설날 명절증후군’ 해소 이벤트 풍성
상태바
온라인몰 ‘설날 명절증후군’ 해소 이벤트 풍성
  • 인터넷뉴스팀
  • 승인 2010.02.0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가 보름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온라인몰들이 짧은 연휴 동안 명절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이색 이벤트 및 상품전을 펼치고 있다.


먼저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는 ‘명절증후군 인터파크에서 고민타파!’행사를 오는 15일

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12일~15일 날짜로 호텔숙박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명절 동안 수고한 가족에게 전하고픈 감동의 메시지를 호텔 체크인시 카드로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깜짝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 해당 호텔은 노보텔앰배서더(9만9,000원부터), 그랜드앰배서더 서울(15만5,000원부터) 등 4곳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호텔숙박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1명), 마사지 이용권(3명), 스파 이용권(5명)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은 올해 유난히 짧은 명절 때문에 떠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연휴 숨은자리 찾기’ 기획전을 열었다. 동남아, 중국, 유럽 등 9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한다. 특히 ‘보라카이 2박 4일 7대 특전’여행 상품은 스쿠버다이빙, 플라이피쉬와 같은 다양한 해양스포츠와 마사지등 스파를 통해 레저와 휴식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91만9,000원. 단, 판매가는 국제유가 및 환율이동에 따라 변동 될 수 있다.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7일까지 ‘총200억! 롯데닷컴 L-포인트를 쏜다!’ 행사를 통해 1천3백만 회원 전원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L-포인트를 증정한다. L-포인트를 활용해 인기 스파 상품을 구입해 선물할 수 있다.이외에도 명절증후군을 날릴 수 있는 ‘왕십리 포시즌 이용권(1인)’을 1만4,000원에, ‘이천 미란다 스파플러스(2인)’를 2만9,000원에 선보인다.

디앤샵(www.dnshop.com)은 여행 MD가 추천하는 대표 스파 상품으로 구성된 ‘웰빙 스파(Well-being Spa)’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국내 유일의 자연용출 온천인 덕구온천 스파월드 이용권을 2만 1,000원(이하 주말 기준)에, 독일식 온천리조트 이천 데르메텐 이용권을 2만 4,700원에 구입할 수 있어 명절 후 피로를 저렴한 가격의 스파 상품으로 달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왕희순 기획팀장은 “이번 설 연휴가 유난히 짧은 만큼, 정해진 시간 동안 가족에게 감동의 마음을 전하면서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호텔숙박 예약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호텔숙박권, 스파 여행 등은 잠시 동안이라도 명절 피로를 잊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물”이라고 말했다.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