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휘닉스 평창에서 ‘포레스트 캠핑’으로 ‘오징어 게임’ 감성에 빠져 봐요! 
상태바
휘닉스 평창에서 ‘포레스트 캠핑’으로 ‘오징어 게임’ 감성에 빠져 봐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9.2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화제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감성을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캠핑에서 느껴보자.

어린 시절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오징어 게임’ 같은 체험을 휘닉스 평창 캠핑 프로그램으로 즐길 수 있다.

포레스트 캠핑은 휘닉스 평창의 시그니처 체험 프로그램으로, 각종 고급 구이재료를 직접 화로에 구워 먹으며 불멍을 하며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포레스트 캠핑 구성 중 양철로 만든 찬합에 들어 있는 추억의 도시락을 화로에 데우면, 마치 어릴 적 교실 한 가운데서 난로 위에 엄마가 싸준 도시락을 따뜻하게 데워 먹었던 추억을 회상하게 된다. 도시락 뿐만 아니라, 마시멜로와 옥수수, 각종 구이재료 등을 구워 먹는 재미가 충분하다.

라면 뷔페는 또 다른 감성을 갖는다. 한강공원 편의점의 라면 기계에 알루미늄 그릇을 넣고 라면을 끓이면 자동으로 조리되는 시스템을 푸른 숲속 포레스트 캠핑에서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생맥주는 무제한이니, 휘닉스 평창에서 캠핑 체험 뿐만 아니라, 어릴 적 기억을 떠올리는 낭만적인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체험 트렌드로 견고히 자리잡은 캠핑 체험, 휘닉스 평창에서 트렌디한 사진을 남기는 것과 더불어 향수를 체험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캠핑 체험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포레스트 캠핑은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누리면 더욱 알차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가을 올인클루시브 주중 투숙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객실인 스카이로얄 객실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니 이번 기회 또한 놓치지 말자.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로,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법한 추억의 놀이를 하며 무시무시한 방법으로 옛 향수를 느끼게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