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강경맛깔젓 tv’로 즐기는 논산 강경젓갈축제 맛깔난 재미!
상태바
‘강경맛깔젓 tv’로 즐기는 논산 강경젓갈축제 맛깔난 재미!
  • 유경훈 기자
  • 승인 2021.09.2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부터 ‘집콕 강경젓갈김치 담그기’ 김치키트‧강경맛깔젓 키트 판매 ...10월 13일 축제 개막
논산 강경젓갈축제

충남 논산시 강경은 `한국 젓갈의 고향'이고, 강경 맛깔젓갈은 한국 젓갈의 원조이다.

그 풍미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강경젓갈축제’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개최된다.  

대한민국 대표 발효축제인 논산 강경젓갈축제는 올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고자 공식 유튜브 채널 ‘강경맛깔젓TV’를 통해  온라인 랜선체험 방식으로 국민들에게 강경맛깔젓의 풍미 전달하고 즐거움을 함께 나눈다. 

강경젓갈축제추진위원회는 축제 개막에 앞서 10월 1일부터 ‘강경맛깔젓 tv’에서 입맛과 흥미를 돋울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강경맛깔젓TV 구독자 수 5천 명 달성’ 기념 및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참여 방법은 강경젓갈축제 유튜브(강경맛깔젓TV)를 구독하고, 댓글을 달면 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젓갈세트와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논산 강경젓갈

10월 1일부터 6일까지는 ‘집콕 강경젓갈김치 담그기’를 위한 김치키트 1,000개와 강경맛깔젓 키트 300개를 판매한다.

김치키트는 맛깔난 젓갈의 풍미를 자랑해 지난해 축제 당시 큰 인기를 누린 만큼, 올해에도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

축제추진위원회는 또 오는 10월 8일부터 20일까지 SNS를 통해‘강경젓갈김치 담그기 & 강경맛깔젓 만들기’ 인증 이벤트를 진행, 강경젓갈을 전국에 알릴 방침이다.

축제 기간에는 공식 유튜브 ‘강경맛깔젓tv’를 통해 전국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강경젓갈 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축제추진위원회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강겨젓갈을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강경젓갈을 전국에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강경젓갈시장에 야간 경관도 조성해 강경을 찾는 관람객들에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