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9:41 (목)
'해돋이 명소에서 빌어보는 새해 소망 !'
상태바
'해돋이 명소에서 빌어보는 새해 소망 !'
  • 유경훈 기자
  • 승인 2011.12.0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투어, 기차타고 떠나는 신년 해돋이 명소여행

[투어코리아= 유경훈 기자] 코레일투어는 신년 해돋이 대표 명소인 정동진, 호미곶, 간절곶, 환상의 섬 외도, 땅끝마을과 눈꽃여행의 대표적인 명소 덕유산, 태백산 등을 온 가족이 알차게 다녀올 수 있는 다양한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정동진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무박2일)

청량리역을 저녁 7시와 8시에 각각 출발한 열차는 원주역에 도착, 연계버스를 타고 강원도 동해의 명소 금강산건강랜드 찜질방으로 이동한다.


▲정동진 일출
이곳에서 잠깐 휴식을 취한 후 묵호역에서 오전 4시 21분 열차를 타고 정동진역으로 향한다. 겨울바다와 모래시계공원, 조각공원 등을 둘러본 후 장엄하게 떠오르는 정동진 해돋이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후 정동진역에서 오전 8시 16분과 10시 16분 각각 출발하는 열차를 타고 청량리역에 도착한다. 열차 내 제공되는 추억의 도시락은 여행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열차는 오는31일 단 1회만 출발하며, 상품 금액은 대인 8만9,000원, 소인 7만9,000원이다.(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찜질방비, 중식(2일차),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크루즈디너뷔페-2012년 정동진 해돋이-태백산 눈꽃 기차여행(무박2일)

청량리역을 오후 1시 출발해 오후 2시18분 원주역에 도착,추억의 열차 도시락을 먹고 연계버스를 이욯해 오대산 월정사로 향한다.

▲강릉 이사부크루즈 디너
시원하게 뻗은 전나무 숲길을 지나 월정사를 관람한뒤 주문진으로 이동, 강릉의 명물 이사부크루즈를 타고 러시아발레단 공연, 중국 기예단 공연, 필리핀가수 공연 등 다양한 공연 관람과 씨푸드뷔페를 맛볼 수 있다.

이후 버스를 타고 강원도 동해의 명소 금강산건강랜드 찜질방에 도착, 휴식을 취한 후 묵호역에서 열차를 타고 오전 4시 40분 정동진역에 도착한다.

겨울바다와 모래시계공원, 조각공원 등을 둘러본 후 장엄하게 떠오르는 정동진 해돋이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빌어보고,열차를 이용해 태백역으로 출발한다.

태백역 도착 후 버스를 타고 태백산도립공원으로 이동, 아름다운 태백산 눈꽃길을 걸어보고, 석탄산업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석탄박물관을 관람한 뒤제천역에서 열차를 타고 저녁 9시 25분 청량리역을 향해 출발한다.

열차는 오는 31일 단 1회만 출발하며, 상품 금액은 대인 16만9,000원, 소인 15만9,000원이다.(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크루즈유람선, 찜질방비, 식사비(3식),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정동진 해돋이-태백산 눈꽃 기차여행(1박2일)

청량리역을 오전 12시 출발해 추억의 도시락을 먹으며 오후 1시 26분 원주역에 도착한다. 이후 연계버스를 타고 오대산 월정사로 이동한다. 전나무 숲길을 지나 월정사를 관람하고 주문진 바닷가 숙소(모텔급)로 이동,주변 횟집에서 자유롭게 식사를 즐긴다.

이튿날 오전 6시 강릉역을 출발하는 열차를 타고 정동진역에 도착, 겨울바다와 모래시계공원, 조각공원 등을 둘러본 후 장엄하게 솟은해를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빌어보고열차를 이용해 태백역으로 이동한다.

태백역 도착 후 연계버스를 타고 태백산도립공원으로 이동, 아름다운 태백산 눈꽃길을 걸어보고, 석탄산업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석탄박물관도 관람한다. 이루영월의 맛집 장릉보리밥집에서 맛있게 저녁 식사를 한 후 제천역에서 열차를 타고 저녁 9시 25분 청량리역에 도착한다.

오는 31일 단 1회 출발하며, 상품 금액은 대인 19만5,000원~, 소인 18만5,000원이다.(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숙박비, 식사비(3식),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호미곶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

KTX 타고 떠나는 호미곶 해돋이-천년경주 불국사(무박2일)

서울역을 저녁 9시 30분, 10시, 11시각각 출발해 동대구역 도착, 연계버스를 타고 호미곶으로이동해 장엄하게 솟는 일출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빌어본 후 구룡포 어시장으로 이동한다.

이곳에서 자유 식사를 하고 신라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경주 불국사를 둘러본 뒤 신경주역을 출발하는 KTX를 이용해 서울역에 도착한다.

오는 31일 단 1회 출발하며, 금액은 대인 10만9,000원, 소인 9만9,000원이다.(KTX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호미곶 신년해맞이 축제-천년경주 불국사 기차여행(무박2일)

서울역을 저녁 9시 5분 출발해 오전 0시 57분 동대구역 도착, 연계버스를 타고 호미곶으로 이동해 장엄하게 떠오르는 호미곶 일출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빌어 본다.

▲호미곶 일출
이후 신라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경주 불국사를 둘러보고 동대구역으로 이동해 무궁화호 열차를 타고 저녁 9시 57분 서울역에 도착한다.

오는 31일 단 1회 출발하며, 금액은 대인 9만9,000원, 경노 9만4,000원, 소인 8만9,000원이다.(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간절곶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

서울역을 저녁 7시 45분 출발해 저녁 11시 47분 동대구역에 도착, 연계버스를 타고 간절곶으로 이동한다.

차에서 잠시 휴식을 한 후 간절곶 해맞이 축제와 장엄하게 떠오르는 간절곶 일출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빌어본다. 이후 신라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경주 불국사를 둘러보고 동대구역으로 이동한다.

동대구역에서 무궁화호 열차를 타고 저녁 9시 57분 서울역에 도착한다.


오는 31일 단 1회 출발하며, 금액은 대인 9만9,000원, 경노 9만4,000원, 소인 8만9,000원이다.(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땅끝마을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

오전 9시 40분 KTX를 타고 오전 0시 55분 목포역에 도착, 버스를 이용해 땅끝마을로 이동한 뒤 해맞이 축제와일출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도 빌어 본다.

▲땅끝마을 일출
이후 완도로 이동, 수협어판장에서 자유식사를 하고 청해진 유적지 장도를 둘러볼 수 있다.

완도를 둘러본 후 호남의 소금강이라 불리우는 월출산 자락 아래 자리 잡은 도갑사를 관람하고 나주역으로 이동, 열차를 타고 도시락을 먹으며 용산역에 저녁 9시 34분 도착한다.

오는 31일 단 1회 출발하며, 금액은 대인 10만9,000원, 소인 9만9,000원이다.(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식사(1식),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KTX 타고 가는 환상의 섬 외도 신년 해돋이 기차여행

서울역에서저녁 10시 40분, 11시 30분에 각각 KTX를 타고 대전역에 도착, 버스를 타고 거제도 구조라 선착장으로 향한다.

▲외도유람선
이곳에셔 잠시휴식을 취한 한 후 유람선을 타고환상의 섬 외도로 들어가 장엄하게 떠오르는 일출을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빌어 본다. 이후 다시 유람선을 타고 해금강을 둘러본 뒤 거제도 구조라 유람선 선착장에 도착한다.

연계버스를 타고 통영어시장으로 이동, 자유 식사를 하고 강구항이 한눈에 보이는 동피랑마을 산책도 즐겨볼 수 있다. 이후 버스를 타고 통영을 출발 대전역에서 KTX를 타고 서울로 돌아온다

오는 31일 단 1회 출발하며, 금액은 대인 10만9,000원, 소인 9만9,000원이다.(KTX왕복열차비, 연계버스비, 유람선비, 입장료, 여행자보험, 가이드, 진행비 포함)

이 외에도 덕유산 눈꽃트레킹(당일), 'X-MAS/연말특선' 한려수도 1박 2일, 정선레일바이크-바다열차-옥산장 숙박 1박2일 등 다양한 기차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코레일투어(주)(www.korail tour.com) T.1544-4590으로 하면 된다.

▲ [독일 매직시티]자유에 대한 갈망의 흐름 '라이프치히'

'석양에 묻는 2011'... 인천해넘이 명소

▲ 재미 쏠쏠! '생태프로그램 천국' 한강공원

▲ 연말연초, 공짜 여행 기회 잡아라

▲ 필리핀 바콜로드 직항 전세기타고 골프투어~

▲ 알싸한 초겨울! 영월로 박물관 여행 떠나볼까?

▲ 그 곳으로 떠나는 신혼여행 어때요?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