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웹투어, 5년만에 ‘당신의 여행을 찾다’ TV CF 공개
상태바
웹투어, 5년만에 ‘당신의 여행을 찾다’ TV CF 공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9.0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는 ‘당신의 여행을 찾다’를 주제로 5년 만에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웹투어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고객들이 잠시나마 영상 속에서라도 해외여행의 놀라움, 신기함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로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웹투어 CF 영상
웹투어 CF 영상

전 세계적인 코로나 팬데믹 상황으로 해외여행을 할 수 없는 지금, 여행을 사랑하는 주인공이 상상 속에서 다녀왔던 여행지로 순간 이동한다는 판타지 소재로 지금까지 여행사 광고와는 다른 새로운 시도로 눈길을 끌었다.

광고 영상에서는 아이슬란드의 오로라, 휴양지의 스노쿨링 등 환상적인 풍경으로 감탄사를 자아내게 하는가 하면, 잔잔한 물속에서 상어가 갑자기 돌진하는 다이나믹한 연출로 마치 그 공간에 직접 들어가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했다.

웹투어 CF 영상
웹투어 CF 영상

마지막에는 ‘FIND YOUR JOURNEY’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행의 의미를 되새기며, 당장이라도 여행을 찾아 떠나고 싶은 설렘을 느끼게 했다.

이번 웹투어 CF 광고는 웹투어 홈페이지 및 SNS 채널, IP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공개중이다.

또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CF 영상을 시청한 뒤 나에게 여행의 의미란 무엇인지를 댓글로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웹투어 CF 영상
웹투어 CF 영상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