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36 (금)
취향 따라 추(秋)캉스 즐기며 가을 정취 만끽
상태바
취향 따라 추(秋)캉스 즐기며 가을 정취 만끽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9.0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연휴와 여름에 못간 늦휴가를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취향따라 추(秋)캉스를 떠나보자. 호텔·리조트에서 뒹굴 거리다가 시시각각 바뀌는 가을 자연의 매력에 빠져도 좋고,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해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북돋아줘도 좋다. 숨가쁘던 일상을 잠시 벗어나 아날로그 감성에 취해 나만의 ‘쉼표’를 찍어도 보자.

호텔 라마다 속초에서 느긋하게 단풍·동해바다 만끽!

텔 라마다 속초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어텀 스위트 패키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텀 스위트 패키지는 △설악산 단풍 여행을 즐기며, 동해 바다 일출을 함께 볼 수 있는 주니어 코너 스위트룸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갤리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 뷔페 △올 12월 23일까지 예약 가능한 추가 디럭스 룸 1박까지 가을 단풍 여행과 함께 겨울 바다 여행까지 계획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37만2천원부터이며, 예약은 10월 31일까지 할 수 있다.

한편, 라마다 속초는 556개 전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광활한 동해바다는 물론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바다 인접 호텔답게 한밤중 은은한 파도 소리까지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안에 닿을 수 있어 접근성도 좋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웰니스로 건강한 휴가를!

그랜드 조선 제주가 홈 필라테스 브랜드 차이(CHA:E)와 함께 가을 시즌 완벽한 리프레시와 힐링을 선사하는 ‘포 레스트(FOR REST)’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 '포 레스트' 패키지
그랜드 조선 제주 '포 레스트' 패키지

이 패키지는 지속되는 거리 두기로 지친 이들이 호텔 내에서 여유롭게 힐링하며 일상의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박 이상 투숙시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 혜택을 추가로 제공, 여행지에서의 건강한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그랑 조이가 운영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은 ▲명상과 가벼운 스트레칭을 하는 ‘싱잉볼 요가’, ▲물과 친해지는 ‘원포인트 스윔 레슨’, ▲물 위에서의 균형감각을 깨워주는 ‘플로팅 요가’ ▲잠들어있던 근육을 깨우는 ‘홈 필라테스 위드 차이’, ▲호텔 내 포토 스팟에서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는 ‘그랑 조이 스냅사진’ 등 총 5가지로, 취향에 따라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39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LP들으며 아날로그 감성 충전!

웨스틴 조선 서울은 필름 카메라로 추억 남기고 고품질의 LP 음악을 감상하며 아날로그 감성 즐기는 ‘폴 인 레코드(Fall in Record)’ 패키지를 11월 21일까지 선보인다.

잊지 못할 가을 추억과 설렘을 전할 이번 가을 패키지는 ‘레코드(Record)’가 가진 중의적 의미인 ‘기록’ 과 ‘음악’ 이라는 두 가지 테마를 담아 중 장년층에게는 추억을, MZ세대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 '폴 인 레코드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 '폴 인 레코드 패키지'

‘기록’의 의미를 담아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객에게는 흑백 필름 카메라를 제공한다. 영국 흑백 필름 브랜드 일포드의 대표적인 필름인 HP5를 사용해 제작된 제품으로 총 27컷을 촬영할 수 있다. 선명하고 깔끔한 디지털 사진과는 달리 거친 느낌의 아날로그 흑백 사진만의 매력과 필름을 현상하기 전까지는 그 결과를 알 수 없는 설렘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레코드(Record)의 ‘음악’의 의미를 담아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감미로운 LP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턴테이블이 제공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캠핑과 야외 피크닉에 휴대하기 간편해 다양한 공간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1만원부터다.

한편 이번 가을 시즌, 웨스틴 조선 서울의 로비, 클럽 라운지 등 호텔 곳곳에서는 아날로그 감성의 가을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사운드 플랫폼 ‘오드(ODE)’와 협업한 고품질의 명반 음악을 들을 수 있다.

9월 1일~10월 31일 로비에서는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레트로 감성의 공중 전화박스가 마련돼 기념사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20층 클럽 라운지에서는 ‘조선 레코드 클럽’이 운영된다. 조선 레코드 클럽은 예상치 못한 숨은 장소에 초대된 사람만 입장 가능했던 1920년대 미국 금주령 시대의 스피크이지 바(Speakeasy Bar)를 컨셉으로, 체크인 시 입장권을 받는 재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로 꾸며진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에서 로맨틱 가을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로맨틱 가을을 보낼 수 있는 ‘어텀 바이브 패키지(Autumn Vibe PKG)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따뜻한 칵테일 한 잔과 함께 루프톱 온수풀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으로, 여행용 키트와 마스크팩도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및 레지던스 스튜디오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일리윤 트래블 키트 3종과 마스크팩 2장 ▲고메바@루프톱 가을 웜(Warm) 칵테일 2잔 ▲루프톱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가을 시즌에는 루프톱 수영장이 온수풀의 형태로 운영되어,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도 야외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웜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루프톱 온수풀은 호텔 최고층인 21층 ‘더 소셜21(The Social21)’에 위치, 탁 트인 도심 속 파노라믹 뷰와 함께 펼쳐진 남산과 북한산 전망을 조망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며, 패키지 가격은 20만 8천 원 부터다.

휘닉스 평창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펫캉스

반려동물과 가을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휘닉스 평창은 어떨까. 휘닉스 평창은 지난 상반기 포레스트 펫 캠핑장을 신설하고 반려동물 전용 객실은 작년 10객실에서 올해 50객실 이상으로 늘려 반려동물과 더욱 다양한 형태의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한층 서비스가 개선됐다.

휘닉스 평창 '펫캉스'
휘닉스 평창 '펫캉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펫 캠핑은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캠핑장으로, 반려동물 전용 10개의 텐트가 있다. 반려동물 전용 공간이기 때문에, 별도의 독립된 잔디광장에서 반려동물이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펫 캠핑 이용객에게는 펫 전용 물티슈, 리본, 간식, 장난감 등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키트가 제공되다.

반려동물과 함께 펫 캠핑을 체험할 수 있는 ‘스카이로얄 위드 펫 캠핑’ 패키지도 있다. 이 패키지는 포레스트 펫 캠핑과 더불어 블루동 프리미엄 객실인 스카이로얄 객실에서 1박을 하며 히노끼 욕조, 올인원 샴푸, 애견 드라이기, 애견 타올 등 10종의 프리미엄 펫 용품을 제공받아 이용할 수 있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