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야놀자 클라우드, 호텔 수익 관리 시스템 ‘이지 민트’ 출시
상태바
야놀자 클라우드, 호텔 수익 관리 시스템 ‘이지 민트’ 출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8.2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 효율·매출 및 수익 동시 제고 기대

야놀자 클라우드가 호텔 운영에 최적화된 수익 관리 솔루션 ‘이지 민트(eZee Mint)’를 출시했다.

이지 민트는 다단계 자산 평가, 비즈니스 성과 분석, 실시간 재고 동기화 등 호텔 자산 관리의 전 과정을 자동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간 점유율, 시즌별 예약 추이 및 수요 등을 분석해 도입 가능한 기술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안한다.

이지테크노시스(eZee Technosys, 이하 이지)의 호스피탈리티 전문가들이 취합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선점을 분석하고 매출 모니터링도 지원할 예정이다.

김세준 야놀자 클라우드 글로벌호텔솔루션실장은 “이지 민트를 통해 호텔의 운영 효율을 높임과 동시에 매출과 수익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사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 클라우드는 소프트웨어(SaaS)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호텔, 레저시설, 레스토랑 등 여가산업에 적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해왔다. 코로나19로 호텔 운영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솔루션 수요가 확대되면서 현재 170여 개국 3만여 고객사에 60개 이상의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