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도쿄올림픽 양궁 2관왕 김제덕 선수 고향 ‘예천 방문’ 인증샷 올리고 상품 챙기자!
상태바
도쿄올림픽 양궁 2관왕 김제덕 선수 고향 ‘예천 방문’ 인증샷 올리고 상품 챙기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1.08.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8월 한달간 예천 방문 인증샷 이벤트 진행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예천 출신 양궁인 김제덕(17·경북일고) 선수가 도쿄올림픽 2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예천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8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양궁 혼성단체와 남자단체전에서 연달아 금메달을 딴 김제덕 선수의 2관왕 달성을 축하하고 대한민국 활 문화 중심지이자 경북의 대표 관광도시인 ‘예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경북문화과광공사 김성조사장이 진호국제양궁장에서 활쏘기체험을 하고있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사장이 진호국제양궁장에서 활쏘기체험을 하고있다.

이벤트 참가하려면 예천을 방문해 진호국제양궁장(활체험센터), 삼강주막, 회룡포, 곤충생태원, 천문우주센터, 예천박물관 등 지정된 예천의 명소 6곳의 포토스팟 가운데 진호국제양궁장(활체험센터)을 포함한 3곳 이상을 방문해야 한다.

이 곳에서 참가자 본인의 얼굴이 나오도록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각 포토스팟에 설치된 안내 배너의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참가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선착순 300명에게 예천사랑상품권을 증정하고, 참가자 가운데 진호국제양궁장 활체험센터에서 활 체험을 즐긴 선착순 100명에게는 체험지원금도 지급한다.

특히 김제덕 선수가 경기 내내 열정적으로 ‘코리아 파이팅’을 외친 장면으로도 화제가 됐던 것에 기념해, 힘찬 ‘코리아 파이팅’구호를 가장 잘 재연한 인증샷을 남겨준 참가자에게는 내부 심사를 거쳐 5만 원 상당의 활 관련 기념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만, 경품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예산이 모두 소진되는 경우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관광객은 예천 방문 인증샷 이벤트 사무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예천 출신 양궁인 김제덕 선수의 힘찬 파이팅은 우리 국민에게 큰 감동과 위로가 됐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이 김 선수의 고향이자 우리나라 활 문화 중심지인 예천을 방문, 예천의 우수한 스포츠 관광자원과 역사·문화 유산을 골고루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회룡포전경
회룡포전경

<사진/경북문화관광공사>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