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 SNS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 SNS 서포터즈 모집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1.08.0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엑스포 홍보를 위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인원은 오는 25일까지 지원서를 접수 받아 유튜브, 블로그 2개 분야 총 30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다.

SNS 서포터즈는 하동 차에 관심이 많고 취재 활동이 가능한 사람으로서 현재 활동 중이며 유튜브 또는 블로그 계정을 소지하고 영상 촬영·편집 또는 사진 촬영·글쓰기에 능숙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SNS 서포터즈는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를 위한 다양한 소식을 취재하고 각종 콘텐츠를 발굴·제작해 자신의 SNS 계정에 게시해야 한다. 엑스포 공식 SNS에 방문해 콘텐츠 공유 등 홍보활동도 전개해야 한다.

SNS 서포터즈는 하동군 행사·축제 개최 시 참여할 수 있고 콘텐츠 채택 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게 된다. 활동기간은 9월부터 내년 5월까지다.

서포터즈 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홈페이지 공고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콘텐츠 제작에 재능있는 서포터즈와 함께 하동 차의 가치 발굴과 차 산업 확장 및 인지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는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내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