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30 (금)
하나투어, MZ세대 겨냥 여행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베타 오픈
상태바
하나투어, MZ세대 겨냥 여행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 베타 오픈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29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MZ세대 공략을 위한 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를 오는 9월 말 오픈할 예정이다.

‘하나Live’는 하나투어가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MZ세대 중심의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국내외 한정 특가 및 특전 상품들을 격주 간격으로 선보이며, 하나투어 모바일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정식 오픈에 앞서 지난 27일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 상태이며, ‘하나Live’ 베타 서비스 첫 방송은 29일 오후 7시 진행하며, 이 방성에서 9월 18일 출발하는 ‘제주 자유여행 4일 그랜드하얏트 제주’ 상품을 선착순 80명에게 99만9천 원에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위해 추석 연휴 알찬 일정의 항공권과 호텔을 확보해 놓고 있다. 특히, 그랜드하얏트 제주 호텔은 최근 제주도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면서 20~30대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제주 세화해변
제주 세화해변

하나투어는 라이브커머스 특전으로 하나투어 5만 마일리지 혹은 사진작가 동행 스냅여행 ‘제주 별그램 버스투어’ 중 한 가지를 제공하고 성인 2명과 같은 객실을 이용하는 아동은 30만 원에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방송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9월 18일 출발 제주 왕복 항공권과 뽀로로파크 자유이용권을 9만9천 원에 제공하고 퀴즈 정답자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하나Live’에서는 VOD 방영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27일에는 ‘트래블버블-사이판 8일 월드리조트&켄싱턴호텔’ 상품을 64만9천 원부터 판매한 바 있다. 사이판 현지에 있는 하나투어 직원을 연결하는 이원중계를 통해, 안전한 여행을 준비하는 사이판의 모습 등을 소개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Live’를 통해 여행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등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여행트렌드를 이끌어가는 MZ세대의 성향을 반영한 상품과 콘텐츠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하나투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