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8 16:40 (화)
야놀자,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오픈…출시 기념 선착순 10% 할인
상태바
야놀자,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 오픈…출시 기념 선착순 10% 할인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2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도화된 모빌리티 환경 구축 통해 여행 슈퍼앱 전략 확대

야놀자가 여행 슈퍼앱 전략의 일환으로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이번 고속버스 예매 서비스는 고도화된 모빌리티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이로써 국내외 숙박·레저·레스토랑·교통(항공·철도·렌터카) 등 여행을 위한 모든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게 됐다.

야놀자는 이번 교통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고속버스 이용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오늘부터 야놀자 앱 내 교통·항공 카테고리를 통해 전국 프리미엄·우등·일반 등 모든 등급의 고속버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노선 검색부터 예매, 발권 등 고속버스 이용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한다.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고속버스 예매 고객 선착순 1천 명에게 10%(최대 5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까지 강원·부산·여수 등 주요 인기지역 승차권 구매 시 최대 4천 원 상당의 리워드를, 고속버스와 국내 숙소 상품을 함께 결제하면 최대 2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한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항공·철도·렌터카에 이은 이번 고속버스 서비스 론칭을 통해 여행을 위한 국내외 주요 교통수단을 모두 지원하는 모빌리티 환경을 구축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서비스 확장으로 여행 슈퍼앱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