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7 16:05 (월)
야놀자, 왓챠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 최대 40% 선착순 할인 판매
상태바
야놀자, 왓챠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 최대 40% 선착순 할인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여가상품 인기에 3천2백여 개 모바일교환권 선봬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언택트 여가상품 인기에 발맞춰 야놀자가 왓챠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을 1만5천 장에 한해 최대  40%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이번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야놀자 단독 특가로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야놀자 첫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추가 리워드를 제공해 총 61% 할인가에 왓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왓챠 외에도 카페, 베이커리, 딜리버리 등 모바일교환권 구매 시 추가 리워드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야놀자는 8월까지 4천 원 이상 결제하면 매일 인당 최대 1백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주는 당첨률 100%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6회 이상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헬리녹스, 코닥 등 야놀자 DND(Do Not Disturb, 방해금지) 에디션을 제공한다.

한편, 야놀자는 지난해 12월 모바일교환권 카테고리를 신설해 안전하게 즐기는 언택트 여가상품을 선보여왔다. 모바일교환권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서비스 범위를 대거 확장해 현재 카페·베이커리 등 식음료 상품부터 영화·음악 등 문화생활까지 총 3천2백여 개의 다양한 여가상품을 제공 중이다.

연은정 야놀자 마케팅실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모바일교환권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표 인기상품인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안전하게 즐기는 여가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