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허니문 안전 여행지 인기 ‘몰디브’, 상반기에 50만명 돌파
상태바
허니문 안전 여행지 인기 ‘몰디브’, 상반기에 50만명 돌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09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업계 종사자의 96%가 1차 접종 완료, 70%가 2차까지 접종 완료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로 자연스럽게 거리두기가 가능한 안전 휴양지 ‘몰디브’에 올 상반기 5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았다.

몰디브 관광부는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5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디브를 찾았다”며 “특히 최근 한국 시장에서 안전한 허니문 여행지로 단연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관광이 주요산업인 몰디브는 지난 5월부터 여행업계 백신 접종 캠페인 ‘I’m Vaccinated’을 전개, 관광업계 종사자의 96% 이상이 1차 접종을, 70% 이상이 2차 접종을 완료하고 관광객 맞이에 박차를 가해왔다.

몰디브 관광부는 “특히 코로나시대 비대면 언택트 여행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가운데, ‘한 섬에 한 개의 리조트’ 콘셉트로 자연적 거리두기가 가능하다는 지리적 특성이 ‘몰디브’ 인기요인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몰디브 관광청 한국 사무소는 몰디브 상반기 누적 방문 50만명 돌파 등 여행 회복세를 이어기기 위해 지하철 옥외 광고과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8월까지 진행한다.

아름다운 몰디브의 바다 전경을 담은 지하철 옥외 광고를 강남역, 합정역, 을지로1가역, 양재역 총 4개의 서울 지하철역 스크린도어와 삼성역 미디어 터널에서 10월까지 진행한다.

인도양의 보석, 몰디브 풍경을 통해 오랜 기간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고 답답해하는 이들의 마음을 달래는 동시에, 다음 여행지로 몰디브를 떠올릴 수 있게 하자는 취지다.

또한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는 8월 말까지 몰디브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visitmaldives_kr)과 본청 계정(@visitmaldives)을 팔로우하고 #안전한지상낙원몰디브가당신을기다립니다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츠 참여자에겐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몰디브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