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여름은 물놀이지! 호텔·리조트 루프탑에서 풀캉스 즐겨요!
상태바
여름은 물놀이지! 호텔·리조트 루프탑에서 풀캉스 즐겨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푹푹 찌는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다. 바다도 계곡도 좋지만, 호텔에서 시원하고 안전하게 풀캉스(pool+vacance)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호텔리조트 업체들이 전망 좋은 루프탑,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시원하게 즐기며 무더위를 쫒아낼 풀캉스 패키지를 내놓고 바캉스족을 유혹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오아시스 인 팰리스’ 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오는 12일부터 8월 29일까지 야외수영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인 팰리스 패키지(Oasis Scent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앤티크한 객실 1박과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풍경의 야외 수영장 입장권을 제공한다. 객실 당 풀사이드 선베드 2개와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어 야외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으며, 물놀이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글위글의 테디 베어 비치 타월도 함께 제공하여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파크로쉬, 가리왕산 뷰 즐기는 루프탑 피크닉 선봬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가리왕산 뷰 즐기며 여름 소풍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피크닉을 선보였다.
파크로쉬 루프탑은 낮에는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으로 이어지는 파노라믹 마운틴 뷰를, 밤에는 밤하늘 가득 수놓은 별을 볼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밤 9시면 보다 많은 별을 감상할 수 있도록 루프탑의 모든 조명을 소등해 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크로쉬 루프탑 피크닉
파크로쉬 루프탑 피크닉

이번 ‘루프탑 피크닉’은 무더운 여름, 루프탑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7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매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루프탑 피크닉 메뉴는 아란치니, 깔라마리 튀김, 포도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와 치즈 플래터, 치케티, 포도 구성의 클래식 세트 중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파크로쉬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셀렉션 4종과 강원 수제 맥주 3종 중 음료를 고르면 된다.

SNS 인증샷 명소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

. L7 홍대 루프탑 수영장  사진-호텔롯데
L7 홍대 루프탑 수영장 사진-호텔롯데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있는 ‘L7홍대’는 호텔 꼭대기인 22층에 ‘루프탑 수영장’을 개장했다.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은 네온사인이 가득 퍼지는 홍대와 한강의 수려한 전경이 어우러진 SNS 인증샷의 명소로 알려진 여름철 대표 핫스폿이다. 루프탑 수영장은 투숙객 중 성인만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야외수영장을 10월 초까지 운영한다. 
수영장은 메인 수영장(30m X 12m 사이즈, 수심 1.2m~1.8m), 어린이 전용 수영장(수심 0.6m), 월풀(수심 0.6m) 등이 있다.
특히 야외수영장은 대가 남산 중턱에 자리하고 있어 마치 루프탑처럼 수영장 앞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서울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짙은 녹음이 둘러싸고 있어 이국적인 휴양지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

선베드도 수영장 구역 곳곳에 약 300석이 놓여져 쾌적한 쉼을 선사한다. 성수기 기간 일부 선베드 구역은 유료로 운영되며, 무료 이용이 가능한 선베드 구역 중 한 곳인 워터폴 가든은 푸른 잔디와 우거진 나무가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시원하게 떨어지는 인공 폭포의 물소리를 들으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다.
야외수영장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안전을 위해 야외수영장 동시간대 입장객 수는 제한된다. 또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 중 1회(오전 7시~12시, 또는 오후 1시~6시)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해운대 눈에 담으며 스파·수영 즐겨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얼리 썸캉스’ 패키지를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의 ‘오션스파 풀’ 및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 해운대를 바라보며 스파와 수영을 온종일 즐길 수 있어 친구, 연인 등과 함께하는 MZ세대 호캉스에 제격이다. 여유로운 태닝을 위한 럭셔리 태닝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오션 포토존이 준비된 루프탑도 있어 즐거움을 더해준다.

가평 카세리오 리조트, 프라이빗하게 야외 테라스 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유유자적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경기도 가평에 새롭게 문을 연 럭셔리 리조트 ‘카세리오(Caserio) 리조트’를 추천한다. 
카세리오는 SNS 감성을 자극하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크고 넓은 내부 공간 그리고 환상적인 야외 테라스 풀이 특징이다. 특히 야외 테라스 풀은 다른 숙박객과 마주치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 또는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다.

가평 카세리오 리조트
가평 카세리오 리조트

테라스에서 감상하는 리버뷰도 빼놓을 수 없다. 아름다운 북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기 때문에 ‘SNS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스팟으로 유명하다. 야외 풀의 깊이가 얕은 편이라 어린이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수영장과 레스토랑 결합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루프톱 야외 혹은 20층 실내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당일에 즐길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를 내놨다.
이번 패키지는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수영장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수영장

한 낮의 풀캉스(pool) 전후로 런치 또는 디너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주중에는 한식, 양식, 일식 중 3코스로 이용이 가능하며, 일요일 런치는 다채로운 씨푸드와 브런치 메뉴가 준비되는 ‘뷰티플 선데이 위드 브런치’ 뷔페로 진행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 머물며 수상레저 즐겨요!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인천 송도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팸케이션 인 더 파크’ 패키지는 호텔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에서 수상 레저와 함께 더욱 안전하고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은 물론 센트럴파크 보트 이용권 1매(2-3인용 문보트, 2-5인용 구르미 보트 등), 원더폴드 웨건 3시간 대여, 실내 수영장 1회 이용이 포함돼 있어 여름 바캉스에 빠질 수 없는 물놀이, 이색적인 수상 레저를 만끽할 수 있다.

롯데호텔 제주, 물대포 맞으며 신나는 물놀이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는 온 가족이 호캉스와 워터파크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디얼 키즈 패키지’를 내놨다. 야외 수영장 ‘해온’에서 펼쳐지는 수중 이벤트 ‘워터캐논’과 하늘로 쏘아 올리는 4m 높이의 물대포를 비롯해 360도 워터슬라이드, 유아 슬라이드, 3가지 테마의 자쿠지 이용 등 물놀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9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스파와 찜질방 결합 힐링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는 7월 16일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새 단장하고 일 년여 만에 다시 고객을 맞는다.
씨메르는 이국적인 아쿠아 스파존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4,000평 규모의 실내·외 스파 시설을 갖췄다.
또 ‘원더박스’는 다이나믹한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분위기를 갖춰 이색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서울 도심에서 한 시간 거리로 접근성이 높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7월 오픈 ‘힐튼 가든 인’, 강남 유일 루프탑 수영장 갖춰

힐튼월드와이드의 인터내셔널 호텔체인 브랜드 ‘힐튼 가든 인’이 7월 서울 강남에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 
힐튼 가든 인은 탁 트인 도심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강남 유일의 야외 루프탑 수영장을 갖춰 새로운 명소로 떠오를 전망이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 루프탑 수영장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Hilton Garden Inn Seoul Gangnam) 루프탑 수영장

또 힐튼 가든 인은 총 20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의 40% 이상이 일반 호텔 객실보다 큰 패밀리 타입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바, 회의실, 멋진 전망을 갖춘 18층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시설을 갖췄다.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 비치’

서울드래곤시티가 ‘스카이 킹덤(Sky Kingdom)’ 34층에 루프탑 풀&바 ‘스카이 비치(Sky Beach)’ 야외 수영장을 8월 22일까지 운영한다.
‘스카이 비치’는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서울 도심 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화이트 샌드 미니 해변, 풍미 가득한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 비치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 수영장 스카이 비치

‘스카이 비치’ 야외 수영장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객실을 묶은 ‘서머 BBQ 나잇’ 패키지도 내놨다.
‘서머 BBQ 나잇’ 객실 패키지는 1박 숙박권, ‘스카이 비치’의 사이드 바에서 BBQ 플래터 및 무제한 생맥주(2인)로 구성돼 있다. 또 ‘어썸 스카이 비치’ 객실 패키지는 1박 숙박권 및 수영장 2인 입장권과 ▲웰컴 드링크 2잔 ▲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드라이백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청정 제주의 자연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을 개장하고 여름 휴가객을 맞는다.
더 파티오 풀은 패밀리풀과 함께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해 넓은 잔디밭에 평상형 카바나, 트램플린 등의 시설을 갖췄다. 또 쁘티 카바나, 선베드, 자쿠지 등 편의시설도 갖춰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한다. 친구, 연인들이 물놀이와 함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인피니티 풀도 있어 휴가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메종 글래드 제주 더 파티오 풀
메종 글래드 제주 더 파티오 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해외리조트에 온 것처럼 즐겨볼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에서 오롯이 휴식에만 집중할 수 있는 ‘오아시스 핫서머 패키지’를 8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객실 1박,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2인 무료입장 혜택 등을 포함해 편안하고 여유롭게 쉬기 좋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야외 수영장 ‘알티튜드 풀&라운지’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야외 수영장 ‘알티튜드 풀&라운지’의 오픈을 기념해 9월 5일까지 ‘다이브 인투 몬드리안’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알티튜드 풀&라운지 2인 이용 혜택과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클레오 조식 2인까지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