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14 16:55 (금)
스타필드에서 여행 로망 채워요!..제주도·하동 명소 영상 공개
상태바
스타필드에서 여행 로망 채워요!..제주도·하동 명소 영상 공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7.0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리 떠나는 여름여행’ 다양한 이벤트 18일까지 진행

스타필드가 여행을 테마로 고객과 소통하고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미리 떠나는 여름여행’을 하남, 고양, 안성, 코엑스몰 등 전 점에서 18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대지미술(Land Art, Earth Works)에 기반을 둔 현대미술가, 지나 손(손현주) 작가와 함께 소망 메시지가 담긴 오렌지색 튜브를 태안 바다에 띄우는 ‘고객 참여 아트 프로젝트’가 열린다.

참여방법은 스타필드 또는 스타필드 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름 여행에 대한 소망 댓글을 남기면 된다. 선정된 총 600명의 메시지가 오렌지색 튜브에 새겨져 지나 손 작가의 바다 튜브 퍼포먼스 여정에 함께하게 된다. 600명에게는 아쿠아필드 이용권 1매(1인)도 선물한다.

프로젝트에 대한 모든 과정은 오는 9월, 스타필드 미디어타워를 통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스타필드 전 점 미디어에서는 ‘마이리얼트립’과 ‘여행에미치다’가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여행 명소로 손꼽히는 제주도의 풍차 해안도로와 시원한 정방폭포, 이국적인 쇠소깍 풍경과 경남 하동군에 위치한 노을이 아름다운 신월습지, 평사리 들판의 부부송과 은하수 모습 등을 영상으로 생생히 담아 공개한다.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여행지 영상이 나오는 미디어 앞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스타필드여름여행, #마이리얼트립)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스포츠몬스터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이창승 마케팅 담당은 “여행에 대한 아쉬움이 커져가는 이때, 스타필드에서 대형 미디어타워 영상을 통해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명소를 감상함과 동시에 일상 속 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스타필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