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7-25 18:20 (일)
KKday, 에버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상태바
KKday, 에버랜드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실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2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름카메라 한정 출시, 필름카메라 패키지, ‘슈팅! 워터펀' 페스티벌 입장권 판매 등

KKday가 에버랜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및 이벤트를 실시, 고개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에버랜드의 대표 상징인 판다 ‘푸바오’와 ‘사파리’를 테마로 한 필름카메라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와함께 KKday는 필름카메라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이 패키지에는 에버랜드 종일 입장권이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주중 성인 1인 기준 51,000원이다.

뿐만 아니라 KKday는 오는 8월 29일까지 열리는 에버랜드 ‘슈팅! 워터펀’ 페스티벌 입장권을 단독 할인가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페스티벌 필수 지참품 ‘우비’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버랜드 워터펀 페스티벌
에버랜드 워터펀 페스티벌

우비에는 호텔 숙박권, 에버랜드 필름카메라, KKday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등의 상품이 담긴 ‘KKday 스크래치 복권’ 1매가 포함돼 있다.

‘슈팅! 워터펀' 페스티벌은 에버랜드 카니발 광장에서 매일 2회, 약 30분간 사방에서 쏟아지는 물과 함께 펼쳐지는 에버랜드 만의 초대형 워터쇼로, 공연이 끝난 뒤엔 관객과 연기자들이 함께 EDM 음악에 맞추어 물총 싸움을 펼치며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KKday 관계자는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앞으로도 더 많은 가격 경쟁력 및 특별한 이벤트를 갖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