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3:18 (목)
방역 우수관광지 ‘광양 백운산자연휴양림’에서 안심하고 힐링!
상태바
방역 우수관광지 ‘광양 백운산자연휴양림’에서 안심하고 힐링!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6.2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안심여행 캠페인’ 동참

광양시는 백운산자연휴양림이 방역 우수관광지로 추천돼 한국관광공사와 전국 지자체가 함께 하는 ‘대한민국 안심여행 캠페인’에 동참한다.

캠페인은 여행심리의 빠른 회복세와 다가오는 여름휴가에 대비하는 동시에 안전 여행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한 것이다.

백운산 자락에 위치한 백운산자연휴양림은 하늘이 보이지 않을 만큼 울창한 원시림에 숲속의 집, 오토캠핑장, 야영장 등 다양한 숙박시설과 세미나실, 산림문화휴양관 등을 갖추고 있다.

광양 백운산자연휴양림
광양 백운산자연휴양림

휴양림 내 치유의 숲은 삼나무, 편백나무숲에서 풍욕, 탁족 등을 즐기는 외부 프로그램과 아로마테라피, 명상요가, 족욕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내부 프로그램이 조화롭게 구성돼 있다.

광양목재문화체험장은 유아부터 성인까지 목재를 직접 느끼면서 작품을 제작해 볼 수 있는 목공체험 프로그램과 친환경 놀이터를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다.

백운산이 거느린 성불, 어치, 금천, 동곡 4대 계곡은 작은 폭포와 평평한 바위, 맑은 물, 다양한 수종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휴양지로 인기가 높다.

백운산 둘레길의 다채롭고 특색있는 9개 코스(118km)도 사색과 건강을 증진할 기회를 제공한다.

박순기 관광과장은 “코로나 시대 청정하고 안전한 백운산휴양림은 일상에 지친 여행자들이 안심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여행자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방역수칙 이행을 지속해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