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8:11 (금)
에어서울, NS홈쇼핑과 함께 ‘기내 홈쇼핑 서비스’ 22일 론칭
상태바
에어서울, NS홈쇼핑과 함께 ‘기내 홈쇼핑 서비스’ 22일 론칭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1.06.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쇼핑북 비치하고 탑승객 추가 할인 제공

에어서울과 NS홈쇼핑이 김웅 에어서울 운항본부장과 김용만 NS 홈쇼핑 SB사업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 마케팅’ 업무 제휴 협약을 17일 맺고, 기내 홈쇼핑 서비스를 22일부터 시작한다.

홈쇼핑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기내에서 홈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국내 항공사 중 처음이다.

이번 협약으로 에어서울은 22일부터 김포~제주, 김포~부산(김해), 부산~제주 등의 국내 전 노선에서 NS 홈쇼핑의 쇼핑북(AIR SHOP:에어숍)을 기내에 비치해 탑승객들이 기내 홈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특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내 홈쇼핑은 식품류, 리빙, 패션 등 총 250여 제품으로 구성되며, 탑승객은 쇼핑북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품목을 확인한 후, NS 홈쇼핑 고객센터나 카카오톡을 이용해 주문하면 원하는 곳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에어서울과 NS 홈쇼핑은 기내에서 바로 주문하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바로드림 서비스’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항공사 본연의 승객 수송 역할을 넘어, 항공기 플랫폼을 활용한 사업 영역 확대의 일환으로 기내 홈쇼핑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승객들에게 에어서울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