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리조트 패키지의 진화! 소노문 단양, 취향따라 내 맘대로 골라 담다! 
상태바
리조트 패키지의 진화! 소노문 단양, 취향따라 내 맘대로 골라 담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1.06.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문 단양, 이달 말까지 성수기 객실 얼리버드 오픈

여행목적과 스타일에 따라 레저, 식음, 부대시설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초이스’형 리조트 패키지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소노문 단양은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즐기는 ‘소노문 단양 스마트 얼리버드 특가 패키지’를 이달 말까지 판매한다.

이 패키지 상품은 ▲소노문 단양객실 ▲스마트 초이스 쿠폰팩 ▲레전드히어로즈 이용권(3회이용권, 2인) ▲투어티켓 바우처 1만원권 ▲키즈 특별 혜택과 부대 할인 쿠폰을 포함한다.

소노문 단양
소노문 단양

이번 패키지 상품의 특징은 스마트 초이스 쿠폰팩이다. 쿠폰팩은 소노문 단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 3매로 이뤄졌다. 조식뷔페,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카페&베이커리, BBQ 치킨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교환권은 한 곳에서 다 사용하지 않고, 나누어서 교차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공되는 투어 바우처 1만원으로 단양 레포츠 및 관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소노문 단양 투어데스크에서 티켓 발권이 가능하며 만천하스카이워크, 수양개빛터널, 다누리아쿠아리움, 유람선 등 다양한 액티비티 티켓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발권 할 수 있다. 단 제공되는 바우처 금액 이상 구매해야 한다.

소노문 단양 패러글라이딩
소노문 단양 패러글라이딩

또 여름 성수기 얼리버드 패키지 특전으로 키즈혜택과 부대시설 할인쿠폰이 제공돼 가성비를 더욱 높아졌다. 조식뷔페, 오션플레이, 레전드히어로즈 이용 시 추가인원 미취학 아동 2인 또는 소인 1인은 무료이용 할 수 있다. 쿠폰으로 오션플레이 2인 50%할인권, 식음업장 10%할인권, 와이너리투어 4인 20%할인권이 제공돼 리조트 내 시설을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8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 액티비티형 패키지로 소노벨 경주에서는 익스트림 경주월드 패키지를 판매중이다. 최근 ‘나혼자 산다’에 방영돼 화제가 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경주월드 자유이용권을 최저가에 이용 가능하다.

소노문 단양 오션플레이
소노문 단양 오션플레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