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여름휴가비 반값 할인받아 경북농촌힐링여행을!
상태바
여름휴가비 반값 할인받아 경북농촌힐링여행을!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1.06.1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 농촌체험휴양마을, 치유농장 체험․숙박비 전국민 50% 할인

무더워지는 여름, 휴가비 반값 할인받아 시원하게 경북농촌힐링여행을 즐겨보자.

경상북도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 관광을 활성화하고 심리적·정서적으로 지친 국민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올해 12월까지 7개월 동안 경북 농촌관광시설 체험․숙박비를 50% 할인해준다.

이번 반값 할인은 경북도 내 농촌체험휴양마을 126개소, 치유농장 10개소 등 경북 농촌관광시설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농촌관광시설에 방문 시 ‘경북농촌체험 SNS인증 이벤트’에 참여해 후기를 남기면 경북 농특산품 쇼핑몰 ‘사이소’에서 사용가능한 쿠폰 1만원 또는 3만원이 발급돼 일석이조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경북 농촌관광시설에 대한 정보는 다음카페, 경북농촌체험휴양마을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반드시 시설을 이용하기 전 사전예약을 해야 할인 적용된다.

경북 도내 운영중인 농촌체험휴양마을과 치유농장은 최신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고령 예마을의 카라반 체험, 포항 봉좌마을의 캠핑체험, 영주 솔향기 마을의 카페체험, 경산 포니힐링농원의 승마체험 등 가족단위 맞춤형 농촌여행으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무궁무진하다.

코로나19 감염병 차단을 위해 농촌관광시설은 주기적 소독 및 방명록 작성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방역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종수 농축산유통국장은 “코로나19가 아직까지 우리 생활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큰 가운데 농촌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하며 비대면 관광지로서 숨은 매력이 아주 많다”며 “전국민 모두가 올 여름 휴가를 경북 농촌으로 오셔서 치유와 힐링의 시간을 갖고 힘을 얻어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